嵐-ARASHI♡/+ 추억의 방송 [~2008]

[ARASHI-니노][쿠와즈기라이-070308] 니노미야 카즈나리 VS 와타나베 마리나

핑크언니♡ 2010. 3. 17. 21:38

 

얼마전에 토마군 <쿠와즈기라이> 포스팅하다가 급알아차린 사실이...

내가 람군들 <쿠와즈기라이> 포스팅을 벌칙장면 편집만 해놨다는거...-_-;; ㅎㅎㅎ

그래서 부랴부랴 인코딩해놨는데...또 다른거 포스팅하느라 바빠서 이제야...;;

아아~~<쿠와즈기라이>에 리다랑 밧짱은 언제나오나요?! 빨리~~벌칙 봐야하는데~~ㅋㅋㅋ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와타나베 마리나상이 좋아하는 음식은...

낫토 찌개, 소바가키, 계란말이, 포아그라 소테

 

니노밍이 좋아하는 음식은...

특상갈비, 방어 데리야키, 가지 절임, 몬쟈야키

 

넘넘넘넘 사랑하는 니노밍의 드라마 <친애하는 아버님> 방센하러 나왔네요~

결과는...히..미..쯔...ㅋㅋㅋ

울 니노밍은 실은 뭘 싫어하려나~~~?? ㅋㅋㅋ

그건 그렇고...

사이좋은 람군들 같이 몰려다니면서 고기먹고 가라오케가서 자기들 노래만 죽어라했단 얘기...

오랜만에 또 들으니 참으로 므흣하고 좋네요~~ㅋㅋ

마츠오카군~~그렇게 치고박고 싸우지 않아도

울 람군들 넘 사이좋게...길~~게 잘 지내고 있어요~~!!

앞으로도 평~~생 그럴꺼구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