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2009 "5×10" 아이바 마사키♥ 샵사

핑크언니♡ 2009. 10. 13. 11:33

 

이쁜 내 마사키♥

백만번...천만번을 봐도 질리지 않는 내사랑♥ ㅋㅋㅋ

 

 이번 "5×10" 앨범사진...팜플렛...샵사...는 전부 울 밥이가 정말 진리이지요~ㅋㅋ

 

 

 아 귀여워~~저 표정~!! ^o^ ㅎㅎ

 

 이건 뭐...사람 절대 아니고...천사지요 천사~~!! ^o^

 

아우....이뻐...ㅠㅠㅠㅠ

브로마이드가 있어도 붙이지 못하는 불쌍한 내신세...ㅋㅋㅋ

 

 

머리색깔도 넘 이쁜 울 밥이~!! ^^

 

 어우~~말랐어..!! 말랐어..!! ㅠㅠㅋㅋㅋ

 

 똑같은듯 하지만...살짝 옷을 바꿔 입었어요~!! ^^

셔츠 너무 오샤레에에에~~!! 역시 울 밥이♥는 패션리더~~!! ㅋㅋㅋ

 

 내가 젤젤젤 좋아하는 사진~~!! ^^

표정도 손도 너무 이쁘네요~~크큭~

 

울 밧짱의 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진짜 쓰러지겠네요~~

한판 붙자~~진짜!! 너 자꾸 이렇게 이쁠래?? ^^

 

  

 여기서부터는 팜플렛 사진이네요~~!!

진짜 귀여운 강아지보다 천만배 더 귀여운 울 밥이♥

 

 옆에 있는 토끼도 울고갈 울 밥이♥의 이쁘고 똥그란 눈~ㅋㅋㅋ

 

 이렇게 웃는거 한번 보면...정말 하루의 스트레스가 싹 풀려요~~^^

 

 알록달록 핫픽스 박힌 저 이쁜 후드티가 정말 너무 간절히 갖고 싶다는...ㅠㅠ

 

 ㅋㅋㅋ 살짝 보이는 저런 속살을 너무 사랑한다는...ㅋㅋㅋ

 

요것도 내가 너무 사랑하는 사진~~♡

지금 핸폰 대기화면이라지요~~ㅋㅋㅋ

 

 

 ㅋㅋㅋ 뭘 보고 그리 놀랐나요~~!!

 

 아우~저 새초롬...ㅋㅋㅋ

 

 클로즈업은 정면이든 측면이든 무조건 사고봅니다~ㅋㅋㅋㅋㅋ

 

 항상 눈에 보석을 박고 다니는 울 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밧짱스럽게 나온 사진이예요~~ㅋㅋㅋㅋㅋ

레깅스도...신발도...진짜 개념 충만~!! ^^

 

진짜 새랑 말이라도 할 기세야~~ㅋㅋㅋ

 

 이 옷은...포켓볼 칠때 입었던거죠~^^

 

울 밥이 오락하니?? ㅋㅋㅋ 너무 집중했어~~^o^

 

Scan by 핑크언니♡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