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saita-2009년 11월호] 너에게 피었어~!! ^^

핑크언니♡ 2009. 10. 13. 22:31

 

오랜만에 해석과 함께 포스팅하네요~~

정말 이 남자 너무 사랑스러워서...ㅠㅠㅠㅠ

인터뷰 내용 보는내내 자꾸 막 망상속으로 빠져만가고...ㅠㅠㅋㅋ

요즘 정말 미모에 꽃을 피운 울 밥이...정말 따뜻한 남자...사.랑.해.♥ㅎ

 

 

쟈니즈로부터 사랑의 꽃다발을

「너에게 피었어!」

 

"연애?… 전력으로 대답할게요!"

 

아라시
아이바 마사키씨

밝고 활발한 무드 메이커로써, 인기 그룹 「아라시」 를 이끄는 아이바씨.
항상 상대방에게 익숙해지는 순수한 자상함과, 전부를 받아 들이고, 

받아 들일 수 있는 넓은 마음을 가진 사람이었습니다.

 

 

 

아이바 마사키씨에게 5개의 질문

 

Q. 자신의 성격을 한자 한글자로 표현한다면?
A.
』. …이야, 어떻게 해도 이 문자가 나와버리네요 (웃음). 그래도 솔직하게 말하자면, 제 성격을 분석하는 것은 그다지 하지 않아요. 그렇다고 하기보다, 아직 자기 찾기. 그러니까 『』 (찾을 탐) 이어도 괜찮을지도.

 

Q. 지금, 빠져있는 것은?
A. 안는 베게. 베게 전문점에서 골라서 샀으니까, 소재도 좋아요. 이동 중 차 안에서도 자는 방법을 여러가지로 사용하고. 단지 앉아서 안고 있는 것 만으로도 진정되고, 상당히 의존하고 있네요. 이름을 붙여버릴까나!? 라고 생각할 정도로. 낸시-, 라던지? (웃음).
 
Q. 가장 치유받는 시간은?
A.
드라마 촬영을 함께하는, 6살의 여자아이와 있을 때. 치유받네요~.  안녕! 이라고 포옹을 해줘서. 잠이 확 달아나요. 딸을 시집 보내기 싫다고 말하는 아버지들의 기분을 알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웃음). 어중간한 녀석이라면 허락하지 않을거에요, 꼭 제대로 된 녀석을 데려와, 라고. (ㅋㅋㅋㅋㅋ 딸바보 아버님 여기 한명 추가네요...ㅋㅋㅋ)

 

Q. 최근에 자주 하는 스포츠는?
A. 골프에요. 녹음 속에서 치유받고, 플레이하는 사람의 성격이 나오니까 재미 있어요! 제 성격도 다시한번 알게 됐어요, "밀어서 안되면, 좀더 밀어요. 당기는 것도 기억해둬야지" 라고 (웃음). 의외로 두뇌 플레이라서, 정신적인 면도 단련하고 있어요.

 

Q. 아라시 멤버와 1:1로 놀러간다면?
A. 니노미야와는 자주 야구나 골프를 같이 해요. 그의 골프는 의외로 공격적이어서 재미있어요. 쇼짱과는 어째서인지 밥을 먹으러 가는 곳이 겹쳐서 (웃음), 맛있는 밥을 먹으러가는, 걸까나. 마츠준과는, 최신 영화를 조금 술을 마시고 가고 싶어. 레드 카펫의 이미지 (웃음). 리다는…, 역시 낚시네요 (웃음). 그래도 같이 가도 아무 말도 안할 것 같아. 저는 침묵을 견디지 못하는 타입이니까, 낚시는 제쳐두고, 말을 거는데 필사적이 되버릴지도 (웃음).

(ㅋㅋㅋ 직접 보지 않았는데도 어쩜 이렇게...눈에 보이는지...ㅋㅋㅋ 특히 필사적으로 리다에게 말거는 밧짱이...ㅋㅋ)

 

조각컷이 정말 너무 최고로 이쁘네요...ㅠㅠ

진짜루 밧짱 미모가 사이타(피었어)~~!!

 엉엉...ㅠㅠㅠㅠ

역시 사길 잘했어...<Saita>...^o^v

 

 아..............................................너..무..좋..아..♥

 

 

 

다같이 한 방향으로 향해 가는 것이 저는 좋아요.

 

  늦은 밤 촬영에도 불구하고, 「잘 부탁드려요!」 라고 최고의 웃는 얼굴로 스튜디오에 들어와 준 아이바씨. 사람을 안심 시키는 온화한 말투, 강아지를 귀여워하는 모습… 같이 있으면 가슴이 두근! 그렇게 가슴을 두근거리게 해버리는 아이바씨의 매력의 정체는 "성실함". 그것은, 이런 에피소드에서도 엿보였다.

 

  과거 출현하게 해주셨던 『24시간 TV』 에서, 몸이 자유롭지 못한 남자아이의 "야생 돌고래와 헤엄치고 싶어" 라고 하는 꿈을 이루어주고 싶어서, 이즈제도의 미쿠라섬에 같이 갔어요. 바다 속에서 그를 지탱해줄 수 있는 사람은 저밖에 없는 상황. 사람의 목숨을 맡는다는 건, 어중간한 기분으로는 할 수 없다는 것을 통감했어요. 사실은 나중에, 개인적으로 그 남자아이의 집에 놀러 갔어요. 그도 또, 제가 출연하고 있는 방송을 보러 와줘서. 일에서의 그 곳에서만 한정된게 아니라, 정말 친구가 되서 기뻤어요.

 

  또, 감동을 잘하고 눈물이 많다는 말을 듣는 아이바씨. 스포츠에 이야기가 미치자…

 

  고등학교 야구라던지, 팀이 하나가 되어서 필사적으로 싸우는 모습을 보면, 항상 울어버려요. 모두의, 각각의 생각이 한 방향으로 향해가는… 그런 모습이 저는 너무 좋아요. 감동해요.

 

  그 말에서는, 발군의 팀워크로 우리들을 끌어 당기는 "아라시" 에 대한 뜨거운 생각까지 전해지는듯 하다. 사람과의 관계를 소중하게 하는… 아이바씨를 표현하는 한글자는, 어쩌면 『』(인연) 일지도!

 

 

 

데이트는 유원지에서 있는 힘껏…이 좋아요

 

『다정함』 『따뜻함』…이라고 하는 말이 어울리는 아이바씨. 그것은, 가족의 사랑에 의해서 길러졌기 때문일지도 모른다.

 

  어렸을 때는 부모님의 일 관계로, 할아버지, 할머니랑 지내는 일이 많았어요. 그 할머니에게 자주 들었던 말이, 『자신이 당해서 싫었던 일은 다른 사람에게도 하지 말아라』 라고 하는 것. 그것은 지금도 지키고 있어요. 집에는, 일로 가까이에 가면 반드시 얼굴을 보이고 와요. 이전에는 다같이 "카니도라쿠" (꽃게 전문점) 에 가서 (웃음). 예전 이야기를 많이 해서… 즐거웠어요! 최근 감동 했던 일은, 4살 어린 동생 (집의 요리점을 이으려고 수업중) 이 저를 위해서 요리를 만들어준 일. 조금 전까지는, 어디로 먹으러 갈까, 라는 느낌이었는데. 열심히 노력한 만큼, 맛있었어요. 절실했네요.

 

  그런 가족을 생각하는 아이바씨라면, 분명히 상대방을 소중하게 여겨줄 것 같아… 라고, 연애에 관한 질문을 던져보자 연애 이야기는 어려워요 (웃음), 그래도 전력으로 대답할게요! 라고 먼저 응답이. 그 말 자체에 다정함이풍긴다.

 

  데이트를 한다면, 있는 힘껏 밖으로 놀러가고 싶어요. 유원지? 좋네요~. 전, 절규계 OK고, 같이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뭍었어』 (라며 손가락으로 코를 만지는 흉내) 라고 즐거워보여요 (웃음)

 

  그럼, 연애하는 중에 상대에게 해주고 싶은 것은? 정신적인 면에서도 행동적인 면에서도… 물으니, 이런 흐뭇한 대답이.

 

  상대방에게 어떤 것을 해줬으면 좋은지를 물어봐요 (웃음). 저는 고백도 속공으로 하는게 아니고, 같은 취미가 있는게 더 좋겠지만, 제가 좋아하는 것을 무리하게 하게 하고 싶지 않아요. 그래도, 상대방이 원하는 것은 할 수 있는 한 이뤄주고 싶어요. 아, 꽃다발은 멋진 선물이라고 생각해요! 주기 전에, 스스로 꽃다발을 들고 거리를 걷는 느낌도 좋아해요.

 

  항상 상대방의 입장을 생각하는, 온화한 연애를 할 수 있는 사람. 인터뷰 중 인상적이었던 것은, 아이바씨의 맑은 공기감. 밝음이나 다정함은, 마음이 강하거나 넓지 않으면 발휘할 수 없다. 그런 마음의 깊이를 채운 사람…, 이라고 생각하게 하는 공기감이었다.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해석 : 너에게 님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