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Wink up-2009년 11월호] 윙컵 아이바 마사키♥ 스페셜~!!

핑크언니♡ 2009. 10. 16. 11:42

 

진짜 사랑한다~!! <Wink up> ㅎㅎㅎㅎㅎ

그동안 울 람군들 10주년이라고 각 멤버별로 이렇게 꼬박꼬박 개인 인터뷰 시리즈로 해주고...

거기에 이렇게 개념찬 표지까지...!!!

준이(4월)-쇼짱(6월)-니노밍(7월)-리다(10월)-밧짱(11월)

이로써 끝~!! ^^

12월엔 이쁘게 단체샷 표지 한번 가죠?! ㅋㅋㅋ

암튼 <Wink up>...진짜 아리가또~~!! ^^ 

 

지난달에 리다까지 나오고나서...

울 밥이가 언제일까 진짜 맨날 아라시 쟈니즈 홈페이지에서 매거진 목록을 보다가...

11월이 밥이라는 걸 알고...빛의 속도로 예약~!! ㅋㅋㅋ

사진들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었는데...이건 진짜 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게~♡

표지부터 이런데 뭐 말다했죠~~크크큭~~^o^

 

 핑크언니가 좀 유치해서 알록달록...화려한걸 좀 마니 좋아하거든요~~ㅋㅋㅋ

그래서 이런 알록달록 이쁜 사진 컨셉이 넘 좋아요~!!

울 밥이랑도 넘 잘어울리네요~~!! ^^

 

 

 ㅠㅠㅠㅠ 정말 천사야 천사...ㅠㅠㅠㅠ

사람이 이렇게 귀여울수가 있나요?? 이남자 정말 몇살인데 이래...ㅠㅠㅋ

 

 리본 대버닝중인 핑크언니를 참을 수 없게 만드는 저 카트...ㅋㅋㅋㅋㅋ

하지만 더 참을수 없는건....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상에서 젤 사랑스러운 남자~!! 울 마사키지요~~!! ^^

 

ㅋㅋㅋ 그렇게 눈옆에 반짝하는거 안그려넣어도...

워낙 눈에 다이아몬드가 박혀서 울 밥이는 반짝인다구요~!! ㅋㅋㅋ

이사진 정말 아무리봐도 너무 러블리~~러블리~~♥

다음 스킨은 이걸로?? ㅎㅎㅎ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