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Eye-Ai-2010년 1월호] ARASHI Anniversary Tour 5x10

핑크언니♡ 2009. 12. 10. 11:57

 

 ㅋㅋㅋ 진짜 물밀듯 쏟아져나오는 잡지들 중에...

이렇게 특이한 제목의 잡지가 나오면 일단 솔깃하지만...ㅋㅋㅋ

안사길 잘했네~~또 완전 낚일뻔했음...ㅋㅋ

흑백에...심지어 영어라...ㅋㅋㅋㅋㅋ

진짜 깜~짝~놀랐네...ㅋㅋㅋ ^^;;

 

 

 

 

 

 

 

 

 

 

 

 

 

글씨도 잘 보이니까...우리 영어공부도 열씨미 해보아요~~ㅋㅋㅋㅋㅋ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