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TV GUIDE-091120] ARASHI NEXT STEP~!!

핑크언니♡ 2009. 12. 14. 01:45

 

가뜩이나 밀린 잡지 포스팅하는것도 별로 안좋아하고...

그것이 게다가 TV지라면 더더욱 포스팅 안하고 그냥 패스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거 <TV가이드>는 람군들이 이쁘게 많이 나와서...

그리고 울 밥이♥가 핑크색 쟈켓이 넘넘넘 잘어울려서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키득~ㅋ

 

 

 어이구~~다들 또 열씨미 점프하셨어요~~ㅋㅋ

그나저나...정말 이놈의 잡지 장사꾼들...

버전 3가지로해서...표지뿐만 아니라 내용도 달리하다니...흠...

ON버젼, OFF버젼, BACKSTAGE버젼...^^;;

 

 

 

 ㅋㅋㅋ 이건 뭐지?? 자기 나왔던 사진들 판넬은 왜 가져나온거야~~ㅋㅋ

 

네~~11월 중순 람군들의 TV출연 스케쥴입니다~~ㅋ

 

 스포츠 코멘테이터 팀과 대결했던 <VS아라시>

 

 ㅋㅋㅋ 뭐 복도에서 사진찍으면서 시크릿은 무슨...ㅋㅋㅋ

근데 리다 왜케 또 텐션 업인지...ㅋㅋㅋ

 

 리다가 어느새 또 까매진건가요??

뽀샵이 부족했던건가?? ㅎㅎㅎㅎㅎ

 

 ㅋㅋㅋ 아니...좀 괜찮은 배경 없었던건가요??

무슨 남자화장실 표시가 저렇게 떡하게 나오게 찍는건지...ㅋㅋㅋㅋㅋ

울 밥이♥핑크색 쟈켓 진짜 넘 이쁘고...호호

니노밍 바지도 완전 귀엽네요~~레깅스도...크큭~~

 

ㅋㅋㅋㅋㅋ<우타방> 나오면 늘 저렇게 최선을 다해 웃으면서 데뷔곡 불러주지요~~ㅋㅋ

 

 쇼짱 특별드라마...소식인데...ㅋㅋㅋㅋㅋㅋㅋ

저 사진은 내가 찍은게 아니니...난 안티가 아니라고...ㅋㅋㅋㅋㅋㅋ

 

 멋지게 성공했던 3D 라이브 실험~!! ^^

 

 au 새 CM 발표회때 마사토시~♡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