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여성자신-091222] VERY BEST OF 嵐★

핑크언니♡ 2009. 12. 14. 13:19

 

 꺅...2001년 1월...1집앨범 홍보나오셨어요~~!! ㅎㅎㅎ

풋풋해서 기절하겠음...ㅋㅋㅋ 물총이야 뭐야 저거...ㅋㅋㅋㅋㅋ

 

 99년-07년-09년의 마츠준~^^

풋풋하고 이쁜 외모에서 급 섹시해지신 준이...흐흐

 

 어우~~저 07년도 사진은 진짜...기럭지가...너무 훌륭해서...폭풍눈물~~ㅠㅠㅠㅠ

진짜 잘 자라주어 그저 너무 고맙고 감사할뿐...ㅠㅠㅠㅠ

(뭐 내가 낳은것도 아닌데...왜케 어릴적 사진보면 뿌듯한지...ㅋ)

 

아이고~~울 니노밍~~진짜 남자 안될줄 알았는데...(응??)ㅋㅋ

그래도 저렇게 나란히 비교해두니 꽤...제법...ㅋㅋㅋ

 

 내가 사랑하는 울 밥이의 금발~~^^

 

 울 리다도 참 곱디고왔었지요~~여자라고 착각들만큼...ㅋ

아...지금도 고와요~~까매서 그렇지~~^^;; ㅎㅎ

 

 나시를 즐겨입으시는 쇼짱...^^

어렸을때는 진짜 뭔가 범접할 수 없는 까칠함이 있었는데...

지금은 너무 개그에 욕심내셔서...ㅎㅎㅎㅎㅎ

진짜 사랑해요~~쇼짱~~!! ㅎㅎㅎ

 

음...그러니까...이거 <VS아라시>수록한날...<헤이삼>긴급출연도 녹화를 했군요~!!

(방송은 지난주 목욜...12/10)

츄츄가 몹시 탐내고 있는 밥이의 저 체크 패딩 베스트~^^ ㅎㅎㅎ

진짜 이뿌다~~^o^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