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TV GUIDE-091218] 크리스마스에도 꼭 5명이서 함께해요~^^

핑크언니♡ 2009. 12. 14. 02:41

 

 이번 <TV가이드>는 람군들이 표지는 아닌 모양이네요...ㅋ

 

 네네...꼭 크리스마스날 밤에 다들 다른데로 새지 마시고...^^;;ㅋ

<엠스테 슈퍼라이브 2009> 끝나면 모여서 밧짱 생일도 축하해주고~~

그렇게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바래요~~ㅎㅎㅎ

 

 아라시의 망상...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아~~나도 맛있는 샴페인...마시고 싶다아~~ㅋㅋㅋ

 

ㅋㅋㅋ 이 사진 궁금해서 조각컷 키웠네요...ㅋㅋㅋ

대체 쇼짱이 뭐라고 하고 있는 걸까요?? ㅎㅎㅎㅎㅎ

뭔가 입술 얘기를 하고 있나?? ㅎㅎㅎㅎㅎ

 

크리스마스 노래와...음식에 대해 질문...^^

글씨 하도 작아서 보이지도 않죠?? 흐흐...

쇼짱만 빼놓고 다들 노래는 야마시타 타츠로상의「크리스마스 이브」라는 곡을 말했네요~~

무슨 곡인지 꼭 들어보고 싶어졌어요~~ㅋ

 

 옴마야~~~크리스마스 오너먼트 하나씩 들고...

저렇게 사랑스럽게 눈감고 있음 대체 어쩌자는건지~~ㅠㅠㅋㅋ

 

 ㅋㅋㅋㅋㅋ 의리있는 쇼짱...<우타노오니상>에 이어 <마이걸>에 까지 까메오 출연~!!

좀 짧긴 했지만...완전 많이 반가웠어요~~ㅋㅋㅋ

쇼군 왈...진짜 마사무네군을 만나서 좋았다고...ㅋㅋㅋ

 

 이제 <특상 카바치!!> 완전 열씨미 볼께요~~쇼짱~~!! ^^

 

오호라...람군들의 드라마 <최후의 약속>에 나오는 쿠로키 메이사가...

<VS아라시>에 플러스 원 게스트로 나오나봐요~

 

 사쿠준의 재밌는 이야기...(해석은?? 응?? ^^;;...ㅠㅠㅋ)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