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TV Japan-100120] 嵐, HAPPY NEW YEAR 2010~!!

핑크언니♡ 2009. 12. 30. 01:52

 

 표지는 늘 상큼하네요~~

다들 옷 색깔도 알록달록 이뻐요~~!! ㅎㅎ

 

 표지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멋져요오~~~!! ^^

 

 사이좋은 5명의 모습을 보고, 많이 기운을 받았던 2009년.

그런 아라시의 2010년은 어떤 한해가 될까요?!

5명에게 비밀의 "약속"을 받았습니다.

2010년도, 아라시와 함께 행복하게 지낼수 있길~!

 

각 멤버에게 2010년의 약속을 말한 람군들...ㅋㅋ

 

♥마츠모토 준

        ▷리다에게 : 불러준다면 낚시하러 갈께~!!

▷쇼군에게 : <특상 카바치!!> 볼게~!!

  ▷니노에게 : 같이 신작 마리오 하자~!!

     ▷아이바짱에게 : 같이 골프하러 가자~!!

         ▷자신에게 : 모든걸 빼먹지(거르지) 않기~!!

               ▷팬들에게 : 좋아하는걸 후회하지 않게 만들게~!!

     (어흑..........감동..........ㅠㅠㅠㅠ)

 

♥오노 사토시

                ▷아이바짱에게 : 또 마시자~! 이번엔 내가 살께~!!

                      (어머...지난번엔 울 밥이가 샀나보네요~~ㅋㅋㅋ)

▷쇼군에게 : 10시간 코스 낚시 가자~!!

   ▷준군에게 : 추천하는 가게에 데려가~!!

                 ▷니노에게 : 처음으로 하는 둘만의 식사...실현하자~!!

                                (어머어머...데이트 신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에게 : 낚시는 하지만...메인은 그림~!! (오오오~~ㅋㅋ)

                        ▷팬들에게 : 최선을 다해서 햇빛에 타는건 조심할게요~!!

 

♥니노미야 카즈나리

         ▷쇼짱에게 : <특상 카바치!!> 응원할께~!!

            ▷준군에게 : 스페셜 드라마...생방으로 볼게~!!

▷아이바군에게 : 슬슬 야구 하자~!!

                       ▷리다에게 : 2010년이야말로 둘이서 밥먹으러 가자~!!

               ▷자신에게 : 아라시와 솔로의 밸런스를 Keep~!!

                  ▷팬들에게 : 즐거운 아라시를 통하게하고 싶어요~!!

 

♥사쿠라이 쇼

                  ▷마츠준에게 : 또 밥먹으러가서 여러가지 얘기하자~!!

▷리다에게 : 따뜻해지면 낚시가자~!!

▷아이바군에게 : 같이 또 쇼핑가자~!!

   ▷니노에게 : 다음에 마리오 대결하자~!!

                    ▷자신에게 : 밤형에서 아침형인간으로~!! 생활개선~!!

                            ▷팬들에게 : 11년째도 투어 하자~!! (아시아투어?! ^o^ㅋㅋ)

 

♥아이바 마사키

              ▷니노에게 : 2010년에야말로 동네야구 시합 하자~!!

▷마츠준에게 : 같이 골프...코스를 돌자~!!

     ▷쇼짱에게 : 여행가자~!! 계획은 맡길게~!!

            (꺄아아아~~~둘이 꼭 여행가~~!! ㅎㅎㅎ)

            ▷리다에게 : 낚시 데려가줘~!! 딱 한번만...(웃음)

                       ▷자신에게 : 2010년이야말로 지각 제로를 목표로 할꺼야~!!

            ▷팬들에게 : 2010년도 라이브에서 같이 즐기자~!!

(응응...꼭꼭~~!!! ^o^)               

 

  준 : "아라시다움"을 잃지 않은채, 앞으로도 걸어나아가자!

리다 : 또 처음부터 힘냅시다~!! 그리고 건강을 제일로~!!

쇼짱 : 2010년의 지금쯤도 이렇게해서...재미있게 반복하는 한해가 되게~!!

니노 : 5명이 모여서 한 드라마로 한해가 시작되는 것이 기뻐~!!

밧짱 : 감사의 기분을 잊지 않고...새로운 한해를 맞이하고 싶어요~!!

 

 

 

 

 

출처 : caramel box

대충 급해석은...ㅋㅋ 핑크언니♡가 ^^

 

☆★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