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TV navi-2010년 2월호] NOW ON ARASHI !!

핑크언니♡ 2009. 12. 31. 00:28

  

 

 ㅋㅋㅋ 이거 또 합성인거임?? ㅎㅎㅎ

아님 진짜 빌딩 옥상?! ㅎㅎㅎ

 

 

 5명이 함께 드라마를 하니 아주 잡지들이 신났지요...

엄청난 떡밥을 맨날 툭툭 던져주시는 람군들이니...ㅋㅋ

 

 준이 쟈켓 이뻐요오~~^^

 

 울 밥이 코트 넘 따뜻해보이고~~좋네~~!!

근데 머리 왜그래?? 물구나무 섰다가 일어났니??

모자를 썼다 벗었나?? ㅎㅎㅎ

 

 니노밍 쇄골이 좋아요오~~ㅎㅎ

후드 니트도 이쁘고...ㅋㅋㅋ

 

 쇼짱은 쟈켓이랑 입술색깔이랑 어찌나 같은지...ㅋㅋ

 

 ㅋㅋㅋㅋㅋ

리다는...가디건이 영감님 같아요...ㅠㅠㅋㅋ

미안...나 심심한가봐...

자꾸 람군들 마네킹코디네이터...막 평가하고 있어...ㅋㅋㅋ

 

 

 

 

<TV navi>...너무 뽀샵 안해주는거 아냐?!

울 리다를 이렇게 또 탄토시로 내버려두다니...ㅋㅋㅋ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