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TV fan-2010년 2월호] 11년째부터도 산뜻한 기분으로 힘내자~!!^^

핑크언니♡ 2010. 1. 2. 22:13

 

 ㅋㅋㅋ 또 끝도없는 연말연시 특대호들...

또 끝도없이 표지 등장해주시는 람군들...ㅋㅋ

 

포스팅의 좌우대칭은 살짝 무시해주세요...

억지로 두페이지를 붙이다보니...ㅋㅋ^^;;

 

 

 

 밥아~~자꾸 옷들 목 늘리지 말란말이다~~ㅋㅋㅋ

 

 니노밍 넘 이쁘게 잘나왔네요...소녀네~~딱 소녀...ㅋㅋ

 

 어흑 ㅠㅠ...준이 피곤했나?!

다크가...ㅠㅠ

 

 

 ㅋㅋㅋ 리다 패션이 오늘 좀 미묘~~ㅋㅋㅋ

 

<최후의 약속> 촬영 현장 모습들...

준이 머리 컬이 좀 과한데요?! ㅎㅎㅎ

 

 아아악~~~울 마사키 표정이 어쩜 저리 하나같이 다 사랑스러운지~~~^o^

리다...저 원 안에 사진 진짜 이쁘네요~~정말 해맑게 웃는...ㅋㅋ

빌딩모양 생일케익 받은 리다도 정말 귀엽구요~~ㅋ

 

 Happy New Year 2010~!!

 

 

네네...홍백의 멋진 무대 잘 보았습니다~~!! ^^

 

 1월 9월 밤9시~!! <최후의 약속>

(아...진짜 나도 100번은 말하고있는듯...ㅋㅋㅋ)

 

쇼짱의 스페셜 드라마도 1월 16 밤9시에~!! ^^

 

 울 쇼짱 바쁘네요...

16일엔 스페셜 드라마...17일엔 렌도라 첫방...ㅋㅋㅋ

방센뛰다 쓰러지는거 아냐?! ^^;;

 

출처 : caramel box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