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Wink up-2010년 1월호] CHECK IN YOUR HEART, ARASHI♡

핑크언니♡ 2009. 12. 31. 00:17

 

2009년 람군들 스페셜 표지도 멤버별로 해주고...

암튼 사진이 전부다 몹시 완소였던 <윙컵>

2010년은 뭐뭐...ㅋㅋㅋ 미묘~~?! ㅎㅎㅎ

 

 

 ㅋㅋㅋ 저 파란 비닐테이프는 뭐냐고...ㅋㅋㅋ

 

 

 

 

 

 

 ㅋㅋㅋ 표정들 다 왜케 귀여워~~ㅎㅎㅎ

 

 

 재밌는 아라시 퀴즈 12문제...

시간이 되면 해석해볼께요~~^^;; ㅋㅋ

근데...나 저 방송들 다 봤는데 왜케 기억이 가물가물한지...ㅠㅠㅋㅋ

 

 <우리집의 역사>...그니까 언제 방송할꺼냐고...ㅎㅎ

 

 다시봐도 귀여운 마사무네군~~^^

거슬리는 코하루짱...ㅋㅋㅋ

 

 어후........오른쪽아래 사진4장...-_-+

제목만 오야코샷이지...코하루짱 생각은 다르다고...ㅋㅋㅋ

 

몹시 몹시 기대되는 <최후의 약속> ^^

 

 쇼짱의 <특상 카바치!!>

 

 ㅋㅋㅋㅋ 사쿠사토...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밥이 그림그렸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웃겨서 기절...ㅋㅋㅋㅋㅋ

저건 대체 뭐야?! 뭘말하고싶은거야...ㅋㅋㅋ

어머~!!!!!

니노도 그림 그렸어...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호랑이?!ㅋㅋ)

다들 왜이래~~쇼짱 그림그린거 부러웠어?!

다들 그림에 욕심내고있네~~ㅋㅋㅋ

 

출처 : a.liebe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