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au SPECIAL BOOK] COLOR ! X DESIGN

핑크언니♡ 2010. 2. 8. 14:27

  

  ㅋㅋㅋㅋ 멋진 블랙 포스를 내뿜던 람군들이...

이젠 산뜻한 화이트로 변신했어요~!! ^^

 

근데...어라라랏??!!

아라시에서 새 멤버를 영입했나요?? ㅋㅋㅋ

아라시가 7명이라니...^^

 

이번 봄 CM 컨셉은... "COLOR ! X DESIGN"

 

 리다 = 화이트

ㅋㅋㅋ 낚시는 빠지지 않는군요...ㅋㅋㅋ

 

 쇼짱 = 레드

축구공과 축구화...여권도 보이네요...

쇼짱~~벤쿠버 잘다녀와요~~!! 일만하고 와야해요~~^^ ㅎㅎ

 

 밧짱 = 그린

꺄아아~~또 뭐이리 이쁘데요~~ 저 발목~!! 어흑...ㅠㅠㅠㅠ

마사키가 좋아하는 야구와 골프와...동물도 빠지면 섭하죠~~악어...ㅋㅋㅋ

 

 또 리다 = 블루

이제 리다의 색으로 돌아온건가요?? ㅎㅎㅎ

미술도구들과 악기...

 

 니노밍 = 옐로우

니노는...역시 마술이 주요 컨셉...거기에 기타 ^^

 

 마츠준 = 핑크

준이는 보라가 아니고 핑크네요~~^^

핑크도 잘어울리는 준왕자님~ㅋㅋ 샴페인과 왕반지...ㅋㅋ

 

 또또 리다 = 블랙

ㅋㅋㅋ리다 오늘 바빠요...ㅋㅋㅋ

 

 

 

  

 

 다들 왜케 오늘 화장 잘된거니?? ㅎㅎㅎ

아주 다들 피부가 도자기네 도자기야~~ㅋㅋㅋㅋㅋ

 

 아라시가 7명이 된건지 어떤건지...

그 실체는 내일 밝혀준다고 하네요~~ㅋㅋㅋ

 

Scan by Chaix2 님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