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BEST STAGE-2010년 6월호] <君と見る千の夢> 관련...

핑크언니♡ 2010. 4. 30. 11:57

 

어이쿠....마사키야아~~이러지마~~

5월호로도 부족했던거니??

어쩜 <BEST STAGE>를 이렇게 두달 연속 토해내는지...ㅠㅠㅠㅠ

힘없는(?) 노예는 그저 또 놀래서 어제 출근과 동시 급예약했을 뿐이고...ㅎㅎ

진짜 잡지는 제발 끊자~끊자~하지만...

담당님 단독으로 나와주시는 멋진 잡지들을 절대 못끊겠더라구요...ㅋㅋ

병이지 병이야~~~-_-;; ㅎㅎ

 

 심지어 6월호는 표지까지...ㅋㅋㅋ

 

 전력을 다하는건 좋은데...제발 몸생각은 해가면서...응??

 

  

 ㅋㅋ 포즈도 귀엽기도 하지~~^^

 

 역시나 웃는게 이뻐요...^o^

 

 꺄아아~~역시 클로즈업은 좋아~!!

그러나...저 퀭~파인 볼살은 어쩔...;; ㅠㅠ

 

 그래그래~~니손 나도 좋아해~~ㅋㅋㅋ

근데 저렇게 숙이고 있으니 진짜 얼굴이 유독 패여보이네요...어흑...ㅠㅠ

뭐 주사라도 좀 맞을까?? ㅠㅠㅎㅎ

 

 세워놔도 쪼그려 앉혀놔도 뭐 마냥 마들마들~~ㅎㅎㅎ

 

 기사내용은 잡지가 도착하면 정독하겠습니다...ㅋㅋㅋ

 

 이번 부타이 연출자, 각본 선생님들과...^^

가끔 마사키가 넘 친근해 연옌 같이 안느껴지다가도...

저렇게 일반인 옆에 있는 마사키를 보면 역시...넌 슈퍼아이돌이구나~~라고 또 한번 느낀다는...ㅋㅋ

 

 이쁜 내 마사키...이제 정말 낼모레 스타트네요...

힘내서...잘하리라 믿어요~~

바다건너에서 열씨미 기도하고 또 기도할께요~~^o^

 

 

출처 : N 님 @ AibaWorld

(원출처 : sg51244)

 

★마사키 부타이 시작 D-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