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世界まる見えテレビ 特搜部-100419] 마사키♥ 편집

핑크언니♡ 2010. 4. 28. 10:28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土曜の嵐"...나름 그래도 날짜순으로 포스팅하려고

애쓰고는 있지만...참다 못해서 자막 없이도 그냥 올려버릴까도 싶고...ㅋㅋ

너무 1시간 통째로 가진 영상은 편집하기도 귀찮아서 징징~~ㅠㅠㅋ

 

<세계가 다 보이는 테레비 특수부>에 마사키가 방센 출동~!!

이건 깔끔하게 편집해주신 영상에 자막까지...

그저 감사할따름이지요~~!! ^o^

 

마사키의 저 실패담은 참...자주도 얘기한다는...ㅋㅋㅋ

이번영상은 꼭 한국의 음식소개 프로그램에 마사키가 나온듯한 착각이...ㅎㅎ

매운 한국요리들을 소개하고...

그리고 스튜디오에 안매운 한국음식에 매운거 하나를 감춰서(?)

마사키와 히가시야마군이 룰렛대결을~!! ㅎㅎㅎ

마사키가 한국음식 먹는것만봐도 왜케 기분이 좋은지...므흣므흣~~^o^

여러분은 뭐가 젤 매워보이나요?? ㅋㅋ

울 마사키 매운거 못먹는데~~걸리면 안되는데~~히히

 

★마사키 부타이 시작 D-4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