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오리★스타-100405] 내가 마사무네군이었던 날...

핑크언니♡ 2010. 4. 30. 14:45

  

 <마이걸> DVD나왔다고 홍보하러 나와가지고...

이렇게 이쁘게 막 찍혀주셔도 되는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사키 진짜 너무 심하게 이쁘게 잘나왔죠?! 어흑...ㅠㅠㅋ

 진짜 완전완전완전 영구보존판 사진 또 한껏 대방출하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리 이쁘냐며 정말....

내가 이거 찾느라 <오리★스타> 4월달꺼를 아주 다샀어...ㅠㅠ

근데 결국 딱 못산거에 있었어...젠장...

뭐 나중에 누가 분명 내놓긴 하겠지만...ㅋ

사실 잡지 아무리 잘나온거 사놔도 다시 꺼내 보지도 않으면서...

왜케 욕심을 부리는지...아...진짜 이건 병이지 병이야~;;

 

저 곰이 부러워지는 이순간...ㅠㅠㅠㅠ

근데 울 마사키 신발 특이하기도 하셔라...ㅋㅋㅋ

 

 

  <마이걸 > 사진들을 보면 또 다시 드라마가 보고싶어지네요...ㅋㅋ

 

 아웅~~~진짜 어쩜 이리도 사랑스러운 표정을...ㅠㅠㅠㅠ

손가락도 아주 늘씬늘씬~~~진짜 마사키다운 손가락~ㅋㅋ

 

 ㅋㅋㅋㅋㅋㅋ 비밀짱SP에서 신스케상이 얘기했던건데...

자기들이 자기네 방송보고 "재밌는거 같아...우리~~"라고 생각한다고...

진짜 이싸람들 산마상 파야...ㅋㅋㅋㅋㅋ

 

출처 : 멀티레모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