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오노] [+act.mini-2010년 VOL.09] 헝클어진 머리가 넘 이쁜 리다♡

핑크언니♡ 2010. 5. 15. 02:08

 

 이제 좀 끝났나 싶었는데...정말 3개월 내내 잡지 쏟아내시려는지...ㅋㅋㅋ

 

꺅...저 매트랑 이불이랑 엄청 부드럽고 따뜻해보여요~~

그 위에 있는 리다도 넘 편안해보이고...^^

 

 아놔................정말 이사진 최고로 완소~!!!!!!!! ^o^

어쩜 이렇게 귀엽고 이쁘고 멋지고 섹시한지~~~

진심 너무 좋아 이사진~!!!!!!

 

 바지랑 레깅스가 참 어렵다...ㅋㅋㅋㅋㅋ

 

 

 어이쿠....울 리다님 정말 완벽 미백 성공이신건가요??? 어쩜 이리 뽀얀지~~^^

 

 아니 왜 꼭 풀샷에서 어려운게 하나씩나오는거냐...

이 퀼팅 부츠는 또 뭥미?!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리다 머리 색깔은 정말 아무리봐도 최고인듯...!!!

리다 머리 진하게 염색하면 아주 나 울겠네 울겠어...ㅋㅋㅋ

 

출처 : N 님 @ AibaWorld

(원출처 : uminoran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