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duet-2010년 4월호] 아라시, Cool & Sweet한 순간

핑크언니♡ 2010. 5. 19. 11:46

 

 나...오늘 떠나기전에 기필코 밀린 5대잡지 다 포스팅하고 떠난다~!! 라고 맘먹고...ㅋㅋㅋ

일단 시작은 합니다만...과연 다 하고 떠날수 있을지...^^;;

벌써 6월호 잡지들이 다 나온 이마당에...4월호라니...;;

5대잡지를 챙길 겨를도 없이 마사토시가 하도 잡지를 쏟아내서 어쩔수 없었...;;

...이라는 변명을 좀 해보렵니다...ㅋㅋㅋㅋㅋ

 

트러블메이커 샵사는 싫어~!! 싫어~!! 싫어~!! ㅎㅎㅎㅎㅎ

 

 이분들은 정말 눈을 떠도 감아도 어쩜 저리 다 이쁜지...ㅠㅠㅠㅠ

 

 마사키가 빨리 미용실을 가기를 바라고 있던 때로군요...ㅋㅋㅋ

 

어쩜 이리도 섹쉬~하신지...,ㅠㅠㅠㅠㅠ

진짜 그저 쳐울수밖에 없는 마사키의 미모...ㅠㅠㅠㅠ

 

 

 

 애기야~~애기야~~^^

 

 

 얼굴도 참 동글동글...귀엽...ㅋㅋㅋㅋㅋ

 

 

 준사마의 파시오 머리...ㅋ

(나의 겁나 성의없는 코멘트들...^^;; ㅋㅋㅋㅋㅋ)

 

 

 눈동자가 굉장히 묘하게 나온 쇼짱...

입술은 어쩜 저리 앵두같은지...ㅋㅋ

 

 

 오오미야~~자꾸 그렇게 둘이만 러브러브하면 준이가 샘내는데...ㅋㅋㅋ

 

 

실은 이게 더 깨끗하게 더 이쁘게 스캔된 파일이 있는데...

그냥 귀찮...;; 그...그래도 이쁘잖아요 람군들~~ㅋㅋㅋ

 

 

 허걱~!! 오....오랜만이예요~~카바치~~ㅋㅋㅋㅋㅋ

 

  

 

혼자서 와일드하게 바베큐파티 중이신 마츠모토사마...

저렇게 머리 묶고 요리하는 모습이 진짜...완전 멋지네요...진짜 각꼬이이이이~~~^^

 

 

 늘 접혀서 속상한 핀업...ㅋㅋㅋ

 

 

 

 

 

 

출처 : su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