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POPOLO-2010년 4월호] 아라시 주식회사에 입사희망합니다~!! ^^

핑크언니♡ 2010. 5. 19. 13:48

 

 저..저...저...반짝이는 뽀샵 블러쉬는 좀 남발하지 말라고~~ㅋㅋㅋㅋㅋ 

 

 만약...내 옆자리에 마사키가 앉는다면...ㅋㅋㅋㅋㅋㅋㅋ

일의 능률이 오를까요? 떨어질까요??

뭐뭐...암튼 기필코...!!! 사내연애 성공시킬껍니다~!! ㅋㅋㅋㅋㅋ

 

 

 리다는 영업부...ㅋ

 

 

 준이...이사진 좀 마니 짱짱짱~!! ^o^

준이는 상품기획부...ㅋ

 

 나도 이런 산뜻상큼한 남자직원이랑 통화하고 싶다...다른부서여도 좋으니...ㅋㅋㅋ

마사키는 홍보부...ㅋ

 

서류작성...부탁만해~!! 내가 밤새서라도 만들어줄께요~!! ^^

니노밍은 총무부...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직장인들 저렇게 샌드위치로 점심 하라그러면 짜증내요~!! ㅎㅎㅎ

 

 쇼짱은 마케팅부...ㅋ

 

 마사키는 치바지사에 가는건가요?! ㅎㅎㅎ

 

 

 

 아라시 주식회사는 사보도 훈훈하구나...ㅋㅋㅋ

 

 

 

 

 

 

 

 

 

 

 만보기흔들기 체력측정 대결...ㅋㅋㅋ

마사키 뭐한거니 혼자?? 웅?? ㅎㅎㅎㅎ

 

 

출처 : su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