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POTATO-2010년 4월호] ARASHI, emotion...

핑크언니♡ 2010. 5. 19. 15:17

   

조각컷 모아서 저렇게 한페이지씩 해준 컨셉이 너무 맘에 들어서...

저거...멤버별로 A3사이즈로 인화해서 엄청 흥분...ㅋㅋ

근데 진짜 크게 인화하니까 넘넘넘 이뻐요~~ㅠㅠㅠㅠ

 

 

 

 

 

 

 

 

 맘같아서는 A3사이즈도 성에 안차고...롤블라인드로 만들어서 방을 꽉~채우고 싶다니까요~ㅋㅋ

 

 

 

 핀업도 상큼한...특히 내 마사키...어쩌 저리 이쁘데요?! ㅎㅎㅎ

아랫줄...마사니노...최고다...ㅋㅋㅋ

 

 

 

 

 

출처 : suoncom

 

ㅋㅋㅋ 그래서 위에서 말한 인화사진이 바로 이거~!!

 

 

 이건...A3사이즈는 아니구요...이건 A4보다 작은 사이즈...^^

일반 사진이랑 크기 비교하면...이래요...ㅋ

 

클리어화일이랑 비교하면 이래요...ㅋㅋㅋ

완전 큰사이즈나 이 정도 사이즈 구매 원하는 분 계시면...

제가 일본 다녀와서 정신좀 차리고 판매 포스팅 하던지 할께요~^^

<윙컵>까지만 올리고 가야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