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도쿄★1주간-100525] 아라시의 전라(?) 전격 공개~!! ㅎㅎ

핑크언니♡ 2010. 5. 13. 16:21

 

 어흑...ㅠㅠㅠㅠ

마사키에 이어...단체로 나온 <도쿄★1주간>도 넘넘 이뿌네요~~ㅠㅠ

역시 이것도 출판사 절판...ㅋㅋㅋㅋㅋ

아...진짜 얼마나 많이 알고 얼마나 재빨라야하냐며...ㅠㅠ

역시 해외팬질의 한계를 팍팍 느끼네요...ㅠㅠㅎㅎ

 

 ㅋㅋㅋ 타이틀이랑 너무 다르잖아~~

맨몸을 보여준다며~!! ㅎㅎㅎㅎㅎ

 

"1주간 타임즈" 안에 있는 사진들 왜케 귀엽징?? ㅎㅎㅎㅎㅎ

 

 

 마사키땜에 또 목돌아가네요...ㅋㅋㅋㅋㅋ

 

 

 

여러가지 질문을 통해서...가장 ○○할것 같은 사람?? 을 알아봤는데...

Q1. 가장 인기있을거 같은 사람은?

Q2. 가장 재밌는 사람은?

Q3. 가장 결혼이 빠를것 같은 사람은?

(뭐야...저거 순위...죽을래?! -_-+)

Q4. 가장 요리를 잘할것 같은 사람은?

Q5. 가장 응석꾸러기 같은 사람은?

Q6. 가장 돈을 막쓸것 같은 사람은?

Q7. 가장 구두쇠일것 같은 사람은?

 

Q8. 가장 호색가일것 같은 사람은?

Q9. 가장 논리적인 사람은?

Q10. 가장 패셔니스타는?

Q11. 핸드폰에 저장된 번호가 젤 많을것(친구가 많은) 같은 사람은?

Q12. 가장 미식가일것 같은 사람은?

Q13. 회사의 상사가 됐으면 하는 사람은?

 

Q14. 애인이었으면 하는 사람은?

Q15. 결혼하고 싶은 사람은?

Q16. 남동생였으면 하는 사람은?

Q17. 오빠였으면 하는 사람은?

Q18. 뭐든지 상담할수있는 친구였으면 하는 사람은?

Q19. 보살펴주고 싶은 사람은?

Q20. 학교의 담임선생님이었으면 하는 사람은?

Q21. 무인도에 함께 가고싶은 사람은?

Q22. 공주님처럼 안아준다면?

 

Q23. 친구가 되고싶은 사람은?

Q24. 같이 술마시고 싶은 사람은?

Q25. 애정문제를 상담하고 싶은 사람은?

Q26. 장래문제를 상담하고 싶은 사람은?

Q27. 의지하고 싶은 사람은?

Q28. 만약 자신이랑 개그콤비를 이룬다면?

Q29. 만약 자신의 딸이랑 결혼시킨다면?

Q30. 만약 다시태어난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다 해석은 안했지만...

질문이랑 그래프만 봐도 웃겨요...ㅋㅋㅋ

 

 아라시, 러브 넘버 대연구~!!

 

갑자기 기사가 자세히 읽고싶어지네요...

재밌다아아~~^^

 

출처 : 스이카 님 @ AibaWorld

(원출처 : Lubly쇼 님 블로그)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