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00703] #011 - "미지와의 조우" 스페셜

핑크언니♡ 2010. 7. 11. 12:41

                                                                                                            영상출처 : KOIBITO        

                                                                                               자막 : 아마노 님

 

아직 6/26 시야가레 영상을 자막이 없어서 포스팅을 못했는데...

이게 자막이 먼저떠서 우선 포스팅해야겠어요~!! ㅋㅋㅋ

리다가 자꾸 이거 배웠다고 <엠스테>에서도 막 써먹고 그래서...ㅋㅋㅋ

오늘은 시야가레는 여름의 초특별판..."미지와의 조우" 5연발 스페셜~!!

그동안 람군들이 각자 했던거 하나씩 복습하고...ㅋ

리다만 새로운거 해서...리다꺼만 편집된거 포스팅해요~!! ^^

리다가 "나조카케(수수께끼)" 말장난(?)을 배워봤어요...ㅋㅋㅋ

'~~라고 쓰고...~~라고 풉니다' 뭐 이런건데...

다른거 다 모르겠고...

리다의 "사톳찌데스~~"가 넘넘넘 귀여웠네요~~^^

머리 자른거도 넘 귀엽고...ㅎㅎㅎ

리다 계속 어렵다고 첨부터 엄청 툴툴거렸는데...참 잘했어요~~!! 수고했어요~~ㅋㅋ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