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00612] #008 - 런던부츠 (ロンドンブ-ツ)

핑크언니♡ 2010. 6. 26. 22:06

 [嵐にしやがれ-①]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오랜만에 아라시 레귤러 포스팅하는 느낌이예요...;; ㅋㅋ

울 마사키 뭐가 그리 즐거운지...첨에 들어갈때부터 막 앞에가는 쇼짱한테 걸려 넘어질뻔하고~

준이도 그거보고 뒤에 따라가다 웃고...ㅋㅋㅋ

 

오늘 <아라시니 시야가레> 아니키 게스트는...런던부츠 1호 2호 두분이네요~

아츠시상 무지 재밌으시네요...ㅋㅋㅋㅋㅋ

오미야게로 들고오신 장군들 피규어 나눠줄때도 웃겼고...

우와사 얘기할때 계속 료상 괴롭히는것도 웃기네요...ㅋㅋㅋ

 

연예인과 친한 친구가 되는 방법 알려주신다더니...

람군들한테 갑자기 맛난 채소 고르는법 엄청 알려주시네요~~ㅎㅎㅎ

이것저것 많이 공부가 되었어요~~^o^

날옥수수도 잘먹는 내마사키~~옥수수 하나도 사이좋게 돌려먹는 이쁜 람군들~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어디서 영상을 끊을지 참 고민을 하다가...ㅋㅋㅋ

암튼 람군들의 채소밭공부는 계속 됩니다~~^^

참 다양한 게스트를 모시다보니...이거 뭐 흙까지 퍼먹고...ㅋㅋㅋㅋㅋ

뭐 그건 그렇다치고...

누가 울 리다한테 방울토마토 좀 한트럭 보내주세요~~ㅋㅋㅋ

방울토마토 넘 맛있어서 방송에 집중을 못하시네요~~흐흐

직접 기른 맛난 채소로 맛난 요리까지...

아~~또 밤에 봐서는 안될 영상이 되어버렸네요...ㅠㅠㅠㅠㅋㅋ

소스야키스파...우웅.........ㅠㅠ맛나겠다앙~~ㅠㅠㅋ

+

오늘 "미지와의 조우"는 마사키 차례네요~!! ^^

저기요...스태프 여러분...울 마사키는 다리가 좀 길거든요~~의자 거리좀 미리 맞춰주세요~

무릎이 부딪히게 만들어놓으면 어떡합니까~~~!!! ㅋㅋㅋ

마사키는 오늘 와인의 이것저것에 대해 배우고...

자기에게 맞는 와인을 직접 찾으러 와인샵에 나갔어요~~

울 마사키도 나처럼 외모지상주의??

역시 한눈에 튀는거에 손이 먼저갈 뿐이고~ㅋㅋㅋㅋㅋㅋ

자꾸 라벨이 화려한거만 고른다고 마스터 센세한테 한소리 듣고..ㅋㅋ

마사키가 고른 와인들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울나라에도 수입이 잘 되어있으려나~~^^

암튼 오늘도 울 마사키는 아주 훌륭한 점수를 받아버렸구요~~

마사키는 알맞은 몸집과 아담한 여성을 좋아한다네요~~하하하

(왜 좋아하는거?? ㅋㅋㅋㅋㅋ)

+

마지막 카메라 재차보기는 뭐뭐 뽀나스 간지로~~ㅋㅋㅋ

 

자자~~핑크언니도 이제 슬슬 축구볼 준비하러 가야겠어요~~

아아아~~떨리네요~~ㅠㅠㅠㅠ

잘할꺼예요~~!!! ^o^

대.한.민.국. 화.이.팅.~!!!!! Go 8강~!!!!!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