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00522] #005 - 나카야마 히데유키 (中山秀征)

핑크언니♡ 2010. 5. 29. 23:29

[嵐にしやがれ-①]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오늘의 아니키 게스트는 <DON!> 진행하시는...나카야마 히데유키상~!!

갑자기 대기실에서 앉는 얘기가 나와서...

이렇게 람군들의 모든 레귤러 방송때 대기실 모습을 또 살짝 공개해주시네요~

전에 <우타방>에선가 로케버스에서 자리 정해져있다고 얘기도 했었는데...

대기실에서도 앉는 자리가 꼭 정해져 있나봐요...

꼭 누가 뭐 정해주거나 이름을 적어두는건 아니지만...

왠지 그 방에 들어가면 그자리에 앉아야 할 것 같은...뭐 그런 느낌 있잖아요~ㅋㅋ

+

아니...이건 여러번 들은 얘기기도 한데...

그렇게 좋아서 죽고 못사는 오오미야인데...

대체 왜왜왜 니노밍이 백만번이나 밥먹자하는데 리다는 계속 거절하는건가요~!! ㅋㅋ

그리고...마사토시의 긴자 바 사건도 뭐 여러번 들었죠...ㅋㅋㅋ

리다...진짜 제발 집에 가고싶어지면 가겠다고 말은 하고 가주세요...

아님 메일이라도 남겨주셔야죠~~ㅋㅋㅋㅋㅋ

+

오늘은 히데상에게...'THE 연예계'에 대해 배워본답니다~ㅋㅋ

업계용어...저건 진짜 뭐 들을수록 헷갈리고...

안그래도 멀쩡한 단어외우기도 바쁜데 뭐 저렇게 거꾸로 된것까지 외워야하나요?!

머리 터지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이분들 요즘 방송에서 고기 너무 자주 드시는거 아닙니까?! ㅋㅋㅋ

근데 어찌나 맛있게 잘먹는지...진짜 한창 잘먹을 10대 청소년도 아니고...ㅋㅋㅋㅋㅋ

평소에 진짜 사무소에서...집에서...굶기는게 분명해...ㅋㅋㅋ

왜케 수록때 먹을꺼만 나오면 이렇게들 난리인지...

그래도 잘먹는거 보니 내가 다 배부르고 좋다는...;; 이게 또 왠 엄마맘~ㅋㅋㅋ

그리구...먹을꺼 앞에 놓고 넘 설명좀 길게하지 마세요~!!

울 마사키 얼마나 빨리 먹고싶었으면 완전 방송분위기 상실하고 막 반말...ㅋㅋㅋ

니노밍한테 또 혼났어...ㅠㅠ ㅋㅋㅋ

다들 잡채 왜케 잘먹니?! 아우웅 이뻐라~~~

나 잡채 잘해~내가 해줄께~~응응?? ㅋㅋㅋㅋㅋ

+

오늘 "미지와의 조우"는 리다의 라멘...우주여행...ㅋㅋㅋ

나도 리다처럼 먹는게 딱 좋은데...국물도 동시에 먹고...한입에 쏙 먹기도 좋고...ㅋ

근데...국물을 식힌 다음에 먹는건 꼭 한번 해봐야겠어요~~

국물이 성장한데...대체 뭐가 얼마나 달라지는거야...ㅋㅋㅋ

라멘에 면 다먹고 국물 식기를 기다리는 리다는 정말 참을수없이 귀엽네요~~꺄앙~^o^

+

에~~형님들...울 람군들도 왠만한데서 마실텐데...

너무 그렇게 가격가지고 애들 기죽이지 마세요~~ㅎㅎㅎㅎㅎ

여러분 암튼...긴자는 가지말구...

글구 끝마무리가 오늘 좀 뭔가 이상...;; ㅎㅎ

영상 중간에 잘린줄알았네~ㅋㅋㅋ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