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00515] #004 - 타카다 준지 (高田純次)

핑크언니♡ 2010. 5. 24. 23:51

[嵐にしやがれ-①]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이게 얼마만에 하는 포스팅?? 이라고 말할만큼 그렇게 오래 자리를 비운것도 아닌데...

이상하게 한 한달은 어디 다녀온거 마냥...레귤러 포스팅이 어색하네요...ㅋㅋㅋ

오늘 <아라시니 시야가레> 게스트는...웃긴 아저씨...아니 할아버지인가??

암튼...ㅋㅋ 타카다 준지상~!!

음...타카다 준지상한테 대체 뭘 배우란 말입니까?! 응??????

저런거 안배워도...여자들 꼬일까 걱정에 날마다 잠못자는 팬들이 백만명인데...ㅋㅋ
+

오늘은 다카다 준지상 얘기보다...그저 귀 솔깃해진건...

울 쇼짱이 취미가 생겼다는거~~그걸 저렇게 말할수 있게 되었다는거죠~!! ^o^

"오토노하"에서 피아노 다시 시작했다더니...취미로 정한거?!

쇼짱의 무취미가 그동안 다들 많이 신경쓰였던지...람군들도 난리난리~~ㅋㅋㅋ

술취하고 피아노 치는 쇼짱이 진짜 궁금하네요~

정말 니노밍처럼 저렇게 멋지게?? ㅎㅎㅎㅎㅎㅎㅎ

피아노 샀다니까 또 다들 난리 법석~~

데까이노?? 열리는거??

아주 그랜드 피아노 생전 못본 사람들 처럼 왜이래~~ㅋㅋㅋㅋㅋ

+

암튼 뭐 가르쳐주신다니 일단 들어볼까요?!

여자 완전 공략법...ㅋㅋㅋ

이 다섯분들은 이런거 필요없다니까요오~~참나~~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울 람군들이 얼마나 바쁜몸들인데...

레스토랑가서 저렇게 여종업원들 칭찬할 시간 없거든요?! -_-;;

근데...저렇게 람군들이 와주는 레스토랑이라면 당장 12시간이라도 알바하겠다는~

준사마...나도 머리 후와후와~~하구요~~ㅋㅋㅋ

마사키~~나도 왼쪽 귀에 구멍 5개예요~~ㅋㅋㅋ

글구 리다~~나도 치아랑 이마는 이뻐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뭐?? ㅎㅎㅎㅎㅎ)

+

오늘은..."미지와의 조우..." 코너도 좀 재미가...;;

에또...

데이트에서 지각했을때 사과하는 람군들 모습을 보니...

또 살짝 망상 시작해주시고...ㅋㅋㅋㅋㅋ

타카다상...울 게이오보이를 그렇게 맘대로 2대 삼으시고 그럼 안되세요~!! ㅋㅋ

근데 시킨다고 다 하는 저 게이오보이 어쩜 좋나요?! ㅋㅋㅋㅋㅋ

암튼...한시간 동안 많이 웃었는데...

여성 공략법에 대해 아무것도 안남아서 참 다행이예요~~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