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00501] #002 - 시무라 켄 (志村けん)

핑크언니♡ 2010. 5. 4. 11:59

[嵐にしやがれ-①]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두번째 <아라시니 시야가레> 게스트는...시무라 켄상~!!

엔쵸~~반가워요~~ㅋㅋㅋㅋㅋ

마사키랑 시무라 수록하면서도 한마디도 안했다고 마사키 엄청 놀라고...ㅎㅎㅎ

진짜 녹화직전까지 게스트가 누군지 안알려주나봐요~~^^

+

근데........솔직히.........

이런 개그따라하는거 보는거 나 너무 손발이 오그라들어서...ㅋㅋ

재밌는것도 잘 모르겠고...^^;; 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영상은 진짜 보다가 웃겨 죽는줄 알았어요...

바카토노(바보군주) 분장하는데 진짜 대폭소...ㅋㅋㅋㅋㅋㅋ

다들 왜케 웃긴지....

똑같이 얼굴 허옇게하고 눈썹두껍게하고 그러는건데

다들 미묘~하게 분위기 다르고...

암튼 그 분장하는 과정이 진짜 너무 웃겼어요...ㅎㅎㅎ

내눈엔 다 웃긴데 뭐 누가 누구한테 뭐라그래~~

쇼짱~~당신 눈썹보고 내가 울었어울었어~~

마사키 메이컵 못한다고 구박하긴...ㅋㅋㅋㅋㅋㅋㅋ

우울할때마다 꺼내보고싶은 영상...ㅎㅎㅎ

담주에는 나카무라 시도상이 나오시는군요~~

<아라시니 시야가레>가 잘 자리잡아가고 있는것 같아 기뻐요 ^^

그럼...핑크언닌 점심먹으러~~뿅~!! ㅎㅎ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