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00424] #001 - 크림스튜 (くりぃむしちゅー)

핑크언니♡ 2010. 5. 1. 23:04

[嵐にしやがれ-①]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경축~경축~!!

 드디어...드디어...드디어...시작했네요~!!

<아라시의 시야가레> ^^

거의 몇달동안 계속 엄청 기대만 시키더니...ㅎㅎㅎ

첫회라 더더더 기대를 많이 했던거 같은데...

첫회 게스트였던 크림스튜 두분이 재밌으셔서 그런지 재밌게 잘 봤어요~ㅋ

스탭이 주는 즉흥 미션을 보면서 게스트와 이야기하고...

아니키(형님)게스트에게 이것저것 배워보자는 그런 형태의 방송이네요~

암튼 우에다상 왜케 웃기신지...

우에다상 옆에서 계속 우에다상의 만행을 말해버리는 아리타상도 웃겨요...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아리타상이 가르치는 궁극의 우에다 MC술"

1) 곤란할 때는 잡상식을 집어넣어 버려라

2) 때때로는 예를들어 츳코미를 해버려라

3) 모르는 사람이 와도 아는척 하면서 칭찬해 버려라

 

자자~~이제 람군들이...

이 기본 MC술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역할 분담을 해서

MC진행을 연습해봅니다~!! ^^

람군들의 한마디 한마디에 빵빵~터지네요 진짜...ㅎㅎㅎ

역시 뭘해도 잘해~~뭘해도 재밌네요~~(난 팔불출...;;)ㅋㅋㅋㅋㅋ

+

"미지와의 조우 해버려라"

이건 또 뭔 코너인가요...ㅎㅎㅎ

갑자기 쇼짱이 전기밥솥을 사러 나갔네요...

머리도 좋은 사람이 가격도 잘깎아요~~(이게 상관 있음?? ㅎㅎ)

담주에는 누가 뭘 하러 나갈지도 궁금해지네요~

 

[嵐にしやがれ-③]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더 셋트 회전 해버려라"

세트가 돌아가고 게스트가 한분 더 나오셨네요~~ㅋㅋ

재밌는 독설 게닌...아리요시 히로유키상~^^

크림형님들께 배운 MC술을 바탕으로...

아리요시상을 게스트로 모셔놓고 MC술을 실전에 써먹어봅니다~

초 즉흥 토크방송을 스타트 해버려라~!!

불안불안한 리다의 진행도...

밧짱의 어색한 칭찬도...

쇼짱의 밑도끝도없는 잡상식도...

니노밍의 센스만점 예를들어 츳코미도...

준군의 하이텐션 호응도...

어쩜 이리 재밌대요?! 난 람군들이 입만 벌려도 웃겨~~ㅋㅋㅋㅋ

근데...역시 우에다상 잘하시네요~~

람군들에게도 큰 공부가 되었을꺼예요~~^^

담주가 더더더 기대되는...<아라시니 시야가레> 첫회 방송이었습니다~뿅~!!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