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00508] #003 - 나카무라 시도 (中村獅童)

핑크언니♡ 2010. 5. 12. 23:56

[嵐にしやがれ-①]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오늘 <아라시니 시야가레> 게스트는...가부키 배우로 유명한 나카무라 시도상~!!

작년에 숙제군에도 게스트로 나오셨었죠~^^

외모는 매우 거칠고 무섭게 생겼는데...

말하는거나...긴장해서 땀흘리고 그러는거 보니 넘 귀여우시네요~~흐흐;;

근데 게스트 부르기 전에 람군들 대화에 또 진짜 빵터졌어요...

다들 코디들의 말을 떠올리며...엄청 불안해하고...

울 마사키는 바지가 너무 잘 늘어나시고...다리 너무 유연한거 아님?? ^^ ㅎㅎ

+

밤에 외로움을 떨치기 위해 '돈키호테' 쇼핑가신다는 시도상...ㅋㅋㅋ

람군들도 콘서트 끝나고...집에 혼자 있으면 엄청 외롭다고 느낀대요...

그렇기도 하겠죠...그 어마어마한 함성속에 있다가 갑자기 혼자가 되면...

꿈이여 깨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욕탕 청소하면서 부르는 ♪A・RA・SHI

또 막 상상이 되네요...ㅋㅋㅋㅋㅋㅋ

+

마사키의 전철 아저씨 얘기는 진짜 또 들어도 또 재밌네요...ㅋㅋㅋ

첨에 들었을땐 진짜 너무 웃겨서 굴렀는데...ㅎㅎㅎ

+

글구...별로 반갑지 않은...오리엔탈라디오가 셋트게스트로 나왔네요...

생각하면 괜히 또 부글부글 속이 끓고 막 혈압이 오르지만...

그래 니네는 딱 이런 수준인거야...

아라시가 메인인 골든타임 방송 한코너에 분위기 띄우라고 나오는 게닌따위인거지...

왜...지금도 한번 아라시 가지고 신나게 씹고 낄낄거려 보시지?? -_-+

아....나 괜히 흥분했네...;;

+

<비밀의 아라시짱>에 이어...또 라멘인가요...진짜 이번 주말엔 먹어줘야겠네요~

도저히 참을수가 없어...일본 가기도 전에 죽겠네...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시도상이 휴일에 즐겨하신다는 라멘만들기를 람군들도 직접 해봤어요~~

이분들 또 요리시키니까 진짜 완전 웃겨.............ㅋㅋㅋ

마사쇼~~~싸우지 말고 사이좋게 지내야죠~!!!

쇼짱~~마사키 괴롭히지 말아요~~ㅋㅋㅋㅋㅋ

다들 멋진 면 물빼기까지 마치고 성공적으로 만들어서 맛있게 먹는데...

쇼짱은 왜 또 갑자기 MC 진행충동이 발동해서...

혼자 "쇼짱의 쿠킹타임" 찍고 계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일본에서 젤 잘나가는 람군들...식사는 좀 제대로 하고 다녀요~~

맨날 굶고다니냐고 증말...수록때 먹을꺼만 나옴 난리야...ㅋㅋㅋ

+

이번주 "미지와의 조우 해버려라" 코너는...마사키였네요~!!

마사키가 얼마나 훌륭한 카메라맨이 되었는지...

진짜 저 애교에 내가 녹아요 녹아...ㅋㅋㅋㅋㅋ

근데...울 마사키가 그렇게 높은 점수를 받았어도...아프리카는 절대 데려가심 안되요~!! ^^;;

+

마지막에 시도상의 취미이신 마스크쓰고 변장...ㅎㅎㅎㅎㅎ

람군들도 전부 마스크맨이 되어버렸네요...

왜 울 마사키는 마스크를 써도 알아보겠는거고...

자기도 엄청난 마스크 써놓고...쇼짱보고 빵터진 리다...

안그래도 오토노하땜에 당신 둘만 보면 나 계속 빵터진단 말야...ㅎㅎㅎㅎ

 

담주...타카다 준지상도 분명 웃길꺼예요...살짝 핑크스러울진 모르겠지만...크큭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