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00529] #006 - 블랙 마요네즈 (ブラックマヨ)

핑크언니♡ 2010. 6. 7. 01:57

[嵐にしやがれ-①]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ㅋㅋㅋ 오늘 아니키 게스트는 시작전에 일단 명탐정의 추측 결과...2명~!!

다들 킨키형님들이라고 굳게 믿고 계속 얘기하다가 게스트가 나왔는데...

으응?? ㅋㅋㅋㅋㅋ

킨키키즈 두분이 아니고...블랙 마요네즈 두분이네요~ㅋㅋ

보자마자 람군들 반응이...ㅋㅋㅋ 텐션 급 떨어지고...ㅋㅋㅋ

+

오늘은 뭐 코스기상 특이한 연예얘기 말고는 뭐 들은것도 없는것 같고...

그냥 좀 퐝당하고 어이없는건...

저 브라마요 팬 30명이라고 나온 사람들...ㅋㅋㅋ

뭐야...진짜~!! ㅋㅋㅋㅋㅋ

뭐 입장바꿔생각하면 우리도 람군들이 뭐해도 이쁘고 좋고 그런건 있잖아요...

근데 음.......

뭐 암튼 그래도 이해는 잘 안간다는...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크크크~~사쿠사토...ㅋㅋㅋㅋㅋㅋ

왜케 사랑스러운거니 이 싸람들~~정말...!!

진심이 그렇게 칭찬할것 뿐이고 좋아 죽겠는데 어쩌라고~~ㅋㅋ

+

오늘 "미지와의 조우"는 준이 차례였네요~

후지큐 하이랜드 진짜 가보고싶은데...ㅋㅋㅋ

준이가 가서 고생좀 했네요...절규 인터뷰...ㅋㅋㅋ

저건 무서워서 소리지른게 아니라 신나서 그런거지~~

그렇다고 60점을 주다니...-_-+ ㅎㅎㅎ

+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는 람군들까지 재밌게 감상하세요...

근데...재밌는거 맞나?? ^^;;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