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00619] #009 - 사카이 마사아키 (堺正章)

핑크언니♡ 2010. 7. 3. 19:28

 [嵐にしやがれ-①]                                                                 영상출처 : 見太郞          

                                                                                              자막 : AMEKAZE ARASHI

 

오늘 아니키 게스트는 <츄보데스요~!>에서 자주 뵈었던 사카이 마사아키상~!!

어쩌다가 리다한테 미리 얘기해버리신건가요~~ㅋㅋㅋ

사카이상께서 오미야게로 들고 오신건...무선조종 헬기

울 준군은 역시 뭘해도 잘하죠~~스타는 역시~~ㅋㅋㅋ

그리고 개그 욕심 많으신 쇼짱은 오늘도 우릴 실망시키지 않고...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겨서 울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괘...괜찮은거죠??? ^^;;

+

사카이상이 젊은 남자한테 설렌다하니까 람군들 무섭게 도망가고...ㅋ

반말해도 된다니까 아주 신나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

+

미스터 숨은재주 사카이상에게 오늘 여러가지를 배워봅니다~!

우선 먼저...

사카이상 하면 떠오르는 스카프...!!

오늘 람군들에게도 어울리는걸로 하나씩 해주셨네요~~

다들 잘어울리고 멋져요~~좀 더워보이긴 하지만...ㅋㅋ

+

코케(바보짓)는 뭐뭐 그냥 패스~^^;;

아~!! 바나나 껍질 밟고 넘어지기...음...ㅋㅋㅋ

애들 다쳐요~~그런거 시키지 마세요~~ㅋㅋㅋ

마사키야~~잘했어~~ㅋㅋㅋㅋㅋ

쇼짱은 역시 또 큰웃음~~ㅋㅋㅋ 그럼 어떡해요...무서운걸...ㅋㅋ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영상출처 : 見太郞          

                                                                                              자막 : AMEKAZE ARASHI

 

오늘 마지막으로 많은 시간을 할애한건..."테이블 보 빼기~!!"

세계기록인 16명 연속 테이블 보 빼기 기록을 넘어서기 위한 도전을 합니다~!!

전에 숙제군에서 준이는 했던적이 있었죠?! ㅋㅋ

과연 도전에 성공할지...

첨엔 막 웃으면서 장난치며 하던 람군들도

어느덧 표정 완전 진지~~완전 혼끼~~ㅋㅋㅋ ^^;;

마지막 마사쇼의 멋진 모습까지 잘 감상해주세요~!!

CM의 압박을 잘 견디며...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