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00925 - 핑크언니♡in 도쿄~! (<쇼넨타치>후기 + 데마치)

핑크언니♡ 2010. 10. 5. 11:52

ㅋㅋㅋㅋㅋ 아놔...정말 또 엄청 미뤘다가 쓰는 여행후기...;;

지금 오하요-!! 라고 인사하고 쓰지만...

분명 쓰다가 일하고 쓰다가 일하고 하면 점심을 넘길듯 싶어요~

그래도 암튼...간바리마쑤우~~!! ^^

 

이리마치를 하고...하라주쿠가서 파파샵을 쓸고...점심을 먹고...

그리고 다시 닛세이극장으로 와서 스타바에서 좀 놀다가...

시간이 다 되어서 회장으로 들어갔어요~!!

 

 닛세이극장 앞...!!

<쇼넨타치> 9월 3일(금) →26일(일) 이렇게 한다고...^^

 

 슬슬 입장해볼까나요?! ^^

 

 역시 들어갔더니 젤 눈에 띄는건 로비에 있는 화환들...^^

 

 

 

 

 여러 방송사들에서 보낸것들이 주로 많네요~~

 

 그니까...요코오는 부타이 안나온다구요~~!! ㅋㅋ

그래도 이날 요코오랑 니카짱이랑 부타이 보러 왔었어요~!! ^^

 

 윙컵...착하네...ㅋㅋㅋ

 

 

 꽃이 시들면 꽃은 치우고...이렇게 네임카드만 벽에 붙여놓네요~~^^

 

이렇게 신나게 화환들 사진을 찍고...

그리고 굿즈 판매대에 가서 치에짱에게 부탁한 이후에 나온 스테이지 포토세트 사기~!!

그.러.나.

여기서 완전 바보같은 삽질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신줄은 항상 잘 붙들고 있어야하는데...ㅋㅋㅋㅋㅋ

치에짱에게 굿즈를 부탁했을때 막 추가된 스테이지 포토가 1탄이었고...

우리가 가기 전에 9/17에 또 스테이지 포토 2탄이 나온걸 알았지요...

그래서 우린 꺄아~~가서 직접 살게 생겼어~~라고 좋아하면서 냉큼 샀는데...

한국에 돌아와서 안 사실이...

심지어 9/23에 포토세트 3탄이 나와서...내가 사온건 3탄이라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탄은 또 일옥을 뒤져야하는 이 말도 안되는 멍청한 신세...;; ㅋㅋ

아우...진짜 화가 난다 화가나~~!!! -_-+++

 

뭐...암튼 그건 그렇고...ㅋ

포토세트 사고 입장을 기다리다가 5시 30분이 되니 정확히 입장 시작~!!

자리 찾아서 들어갔는데...

글로브좌보다는 좀 크지만 그래도 부타이보기 딱 적당하게 아늑한 크기~!

그리고 옴마야아~~

우리 자리는 비교적 앞쪽 한가운데~~흐흐흐흐흐흐

부타이 중에 멤버들이 통로로 좀 돌아다니기 때문에 통로 자리면 어땠을까 싶기도 했지만

뭐 그래도 충분히 가까이서 많~~이 봤으니까...^^

 

부타이 내용은 뭐...;; 그닥 밝고 그런 내용은 아니구요...ㅋ

소년원 안에서 일어나는 얘기들...

키스마이 5명과 A.B.C-Z 5명의 멤버가 주인공이예요~

아무래도 PLAYZONE2009에서는 타이삐,히로,타마짱이 거의 단독 주연이라

굉장히 비중이 높았었는데...

이번엔 그냥 느낌상...(?) A.B.C-Z 톳츠가 좀 중심처럼 보이고...;; ㅎㅎ

이놈에 마이크 욕심, 카메라 욕심은 담당님 따라가는 모양...ㅋㅋㅋ

뭔가 아쉽긴 했네요...초...큼...;;

 

부타이 본무대 다 끝나고 쇼타임때...

아이들의 다양한 모습 볼 수 있어서 넘넘넘 좋았구~~

완전 코앞에서 FIRE BEAT 헤드뱅잉도 보고...

타이삐 롤러스케이트 타는것도 보고...

센가의 죽음으로 멋진 춤도 보고...ㅎ

암튼 정말 꿈같은 알찬 시간이었네요~~^o^

 

초핑크색 왕리본하고...한 가운데 앉아서 죽어라 망원경을 놓지못했던 핑크언니...

한가운데서 연기하는 타이삐랑 눈 마주칠때...

망원경을 통한 아이컨택이지만 마냥 좋아서 정신줄 놓고...ㅋㅋㅋ

츄츄가 분명 타이삐가 아이컨택 해준거 맞을꺼라고~~꺄아아~~ㅋㅋ

뭐 그냥 슬쩍 시선을 돌리다가 아...저 핑크리본은 내 팬일꺼야~라고 0.0001초라도 생각해줬음

전 그것만으로도 완전 행복이예요~~

데마치때도 그 모습 그대로 또 확실히 각인시켜줬으니까~~크하하

 

근데...부타이를 보긴 봤는데...

나 너무 망원경으로 타이삐만 쫓아다니고...

가끔 울 키스마이들 훑어주고 그래서...부타이 전체적인거 잘 기억도 안나고...ㅋㅋ

츄츄가 뭐 부타이 내용 말하면서 "히로가 이랬잖아요~~"했는데

나 전혀 기억 못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망원경으로 타이삐 보느라 못봤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같은 공연도 3번이상은 봐야하는건데...에휴~~

뭐 급하게 가느라 어쩔수 없었고....

그래도 암튼 아~주 좋은자리 겟또해준 츄츄에게 다시한번 감사를~ㅋㅋ

티켓값 아깝지 않게 정말 원없이 타이삐,타마짱,센가,히로,미얏찌...잘 봤어요~~♡

 

공연 다 끝나고...또 잽싸게 나가서 이제 데마치 하러...^^

공연 안본사람들이 이미 너무 많이 줄을 서 있어서...

암튼 레츠의 끝에 겨우 합류해서...기다리고 있으니까

오전에 봤던 딱 그 차림에...안경은 쓰지 않고 대신 큰 스톨을 휘감고 타이삐가 나왔어요~♥

팬들 많이 기다리지 말라고 잽싸게 씻고 나왔는지...비교적 빨리 나왔어요~ㅋ

난 또 럭키하게 대표랑 가까이 있어서...

대표에게 테가미 받으러 오는 타이삐를 또 뚫어져라 잘 볼수가 있었어요~~

진짜 보면볼수록 어쩜 저리 오똑하고 매끈하니 잘 생긴건지...ㅠㅠㅠㅠ

껄렁껄렁(?) 걷는 모습도 넘 귀엽고...

오늘 2회 공연이나 해서 그런지 살짝 피곤해 보이긴 했지만...

편지 받고 돌아서서 다 팬들에게 또 눈인사하며 아리가또~하면서 돌아갔어요~

이 글을 쓰는 지금 이순간에도...

깜깜한 밤에 잠깐 본 타이삐♥의 모습이 어찌나 생생한지...

또 움짤 무한재생 중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해서....데마치까지 무사히 마치고...

다시 닛세이 앞으로 돌아가서 츄츄 기다리기~!! ^^

 아까 들어갈때 못찍은 포스터도 찍어주고...ㅋ

 

 밤에 보니 극장 분위기가 더 멋져보여요~!! 뭔가 유럽풍~~^^

 

공연이 다 끝나고 문이 닫힌 닛세이 극장~!!

저~기 유리안에..."오늘-천추락"이라고 안내판이 세워져 있네요~~

그치...낼이 센슈락이지...ㅠㅠㅠㅠㅠㅠ

아아아~~~센슈락도 보고싶다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

 

츄츄를 만나서...또 데마치때 애들본거 폭풍 수다 떨고~~

유락쵸역에 가서 이치고를 만나서...

다같이 "요시노야"가서 급 규동 마시고...집으로 고고씽~!!

진짜 하루가 길다...길어...ㅠㅠㅠㅠㅋㅋㅋㅋ

그렇게 비바람 헤치고 마꾸에서 맥모닝 먹던게 오늘 아침이라니 정말 믿을수없어~!! ㅋㅋ

 

 짧은 일정이지만 그래도 한잔 가볍게 안하면 아쉬우니까...

집에 들어오는 길에 맛난 오사케 한캔씩 사서...마시면서 폭풍수다~!! ㅋㅋ

 

 올때마다 호로요이는 새 맛이 나오는듯...ㅋㅋ

이번엔 포도맛을 마셨어요~!!

웰치스 포도맛보다 살짝 가벼운 맛?? ㅋㅋㅋㅋㅋ

암튼 저건 늘 술이 아닌 느낌...ㅋㅋㅋㅋㅋ

 

 이치고가 신기한 과자를 꺼내주었어요~ㅋ

녹차쵸코렛이 그려진(?) 과자...ㅋㅋㅋ

 

 아...저 왼쪽꺼는 포장지 찍는다면서 또 먹기 바빠서...ㅋㅋ

호로요이랑 맛난 과자 먹으면서 폭풍수다 떠는 시간이 정말 넘넘넘 행복해요~!! ^^

 

 고구마가 넘넘넘 좋아요오~~^^

 

 이것도 맛났었어요...고구마 스틱 과자~!!

 

 오늘 스테이지 포토세트...ㅋㅋㅋㅋㅋ

당연히 2탄인줄 알고 샀지만...이 아이가 3탄이었다는 사실...;;;;;;;

바보~멍충이~!!!!!!!!!!!!!!!!!!!!!!!!!!!!!!!!!!!!! ㅜㅠ

 

 오늘 파파샵에서 지른 타이삐 사진들~~ㅋㅋㅋㅋㅋ

1st콘이랑 PLAYZONE2009때 사진...

쇼넨타치의 훈훈한 사진...ㅋㅋㅋ

그리고 젤 아래줄은 캇툰 내한콘때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장면에서 망원경으로 봐야하나 말아야하나 0.3초 고민했으나...

나도 모르게 망원경으로 또 타이삐 훑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저...그렇게 변태는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어우~~진짜 몸 너무 좋죠?????!!!!!!!!!

이때보다 요즘 좀 마른거 같기도 하고...ㅠㅠㅠㅠ

암튼 정말 훈훈하다...너무나...ㅋㅋㅋ

 

 

 그리고 여러가지 라이브 파파들...^^

섹시와 가와이의 묘한 코라보...!!! 진짜 타이삐♥ 좀 짱...!!

하긴...내가 좋아하는 아이들이 다 섹시와 가와이의 코라보가 완벽한것 같기도...;; ㅋㅋ

 

 우어어어어어어~~~

내가 젤 사랑하는 울 타이삐의 사복 파파샷~♡

스타일이 좋아도 유분수지....

정말 저 훌륭한 기럭지에...조막만한 얼굴에...

패션센스까지 너무 타고나서...

유독 사복파파가 너무 심하게 훌륭하네요~!!

이번 부타이 중에도 사복파파 좀 찍어주시지...파파상들 뭐하는거야~!!!

제발제발제발...내가 본 타이삐의 사복을 찍어 뱉어주세요오~~!! ㅋㅋㅋ

 

 ㅋㅋㅋㅋ 이제 그만 진정하고...

위의 굿즈들은...<오오쿠> 문구세트~!! ^^

 

 노트

 

 편지지랑 봉투 세트~!!

 

 기름종이

 

 볼펜

 

오렌지보라양 내가 잘 데리고 있을테니...어서 찾아가세요~!! ㅋㅋㅋ

 

 일본은 지금 정말 <오오쿠> 마쯔리인가봐요~~

이렇게 키티로도 <오오쿠> 굿즈가 나오다니~~ㅋㅋㅋㅋㅋ

  

 이치고가 선물로 사다줬어요~~이쁜 키티 볼펜~!! ^^ 아리가또오~~!!

아까워서 어디 쓰겠냐고~~ㅋㅋㅋ

 

 이건 핸폰 스트랩~!! ^^

철푸덕짱과 치에짱에게 배달예정인 이치고의 오미야게~!! ㅋ

 

진짜 일본의 굿즈 기획력은 정말 좀 짱인듯 싶어요...

좀 배워야해 정말...;;

 

너무나 길고긴 하루를 보내고...

이제 드디어 편하게 자는구나...싶으니 어찌나 행복하던지~ㅋㅋ

낼 또 이쁘게하고 이리마치 가야하니까 빨리 꿈나라로~~ㅋㅋㅋ

꿈에선 만나지 않으려해도 아마 눈만 감으면 움짤로 걸어가는 타이삐가 나올꺼 같네요~ㅋㅋㅋ

오야스미~^^

 

(오오~~점심먹기 전에 다썼다~!! ㅋㅋㅋ

그럼 여러분 맛난 점심 먹고...오후에 만나요오~~ㅋㅋㅋ 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