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00927 - 또...타다이마~~^^

핑크언니♡ 2010. 9. 27. 16:04

 여러분~~타다이마~~!! ^^

핑크언니♡주말에 도쿄 잘 다녀왔어요~~ㅋㅋ

진짜 이번엔 넘넘넘 급하게 결정하고 갔다오게 된거라 정신도 없고...

도착하자마자부터 아라시가 우릴 반겨주는지

어찌나 비바람이 몰아치던지...완전 겨울 날씨에 깜놀하고~!!

암튼 오늘 아침에 무사귀환해서 무사출근까지...또 알차고 스펙타클한 주말이었어요~ㅋ

자세한 여행후기는 정신 좀 차리고 쓸래요~~ㅋ

캐리어 안에 들어있는 사진들...굿즈들이 몹시 보고싶으나 여긴 사무실일 뿐이고...ㅋ

비행기에서 2시간 잔게 전부라 지금 진짜 제대로 비몽사몽...;;

그래도 애들 사진보니까 또 마냥 좋아서 히죽히죽이네요~~ㅋㅋㅋ

 

 너무 이쁘고 너무 멋진 녀석들...♡

2시간여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아이들 실컷 보고 올수 있어서 넘 행복했어요~!! ^^

 

 이리-데마치의 신세계를 알려준 내 타이삐♥

정말 내 두눈 가득...내 심장에 가득...차고넘치게 잘 담아왔어요~~!!

 

암튼...팬질 오래하다보니 별짓을 다해요...

정말 세상은 너무 넓고...할일은 너무 많네요...ㅋㅋㅋ

3개 그룹 팬질할라니 아주 가랑이가 찢어져 죽겠지만...

각기 다른 매력들에 하루하루 너무 바쁘게 즐겁고 행복해요~!! ^o^

아놔...

근데 진심 졸려요...ㅠㅠㅠㅠ

자세한 얘긴 나중에...ㅋㅋㅋ

그럼 일단 귀국보고 마칩니다~!! 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