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 in 日本

100823 - 핑크언니♡in 도쿄 (하라주쿠 & 시부야 쟈니즈 투어~!! ㅋㅋ)

핑크언니♡ 2010. 9. 5. 22:44

여러분...こんあいば~!!

태풍이 또 오려해서 그런지 또 비가 내리네요...;;

비 이제 그만...ㅠㅠ

 

이어지는 핑크언니의 여행기는...

오사카에서 도쿄로 돌아와...신주쿠에서 우동으로 해장을 하고...

집에 돌아와서 다시 출발합니다~!! ^^

 

이치고는 학교에 가고...

핑크언니와 츄츄는 오사카에서 들고온 어마어마한 짐들을 대충 정리하고...

씻고 준비한 뒤...우리의 파라다이스 하라주쿠로 출발~!! ^^

좀 준비하느라 꼼지락거려서...일찍은 못나가고...

거의 12시 다 되서 하라주쿠에 도착한것 같아요~ㅋ

 

그시간에 도착했으니 쟈니즈은 과연 정리권을 몇시꺼를 받을까~~하고 기대하며 갔더니

15:30분 정리권을 나눠주네요...;;

시간 완전 애매...ㅋㅋㅋ

원래 오늘 오다이바합중국 가려했는데...;; ㅠㅠ

 

암튼 정리권을 받아두고...일단 파파샵부터 쭉~~훑어주었지요~~ㅋㅋㅋ

고화질 파파샵에 갔더니 캇툰의 내한콘 파파샷들이 어찌나 이쁘던지~~

그리고 너무 놀라운건...

엊그제 했던 아라시 10-11 Tour 국립콘 파파샷이 벌써 다 떴다는거~!! ㅋㅋ

진짜 너무나 부지런한 파파라치 아저씨들...존경합니다~!! ㅎㅎ

근데 람군들 옷 너무 미묘해서 진짜 어쩔...;;

그냥 람군들꺼는 표정도 엄하고...마사키 이쁘게 나온게 없어서 패스~

그냥 캇툰 내한콘 파파샷만 이것저것 사가지고 나왔네요 ^^

 

그렇게 다사고 나와서 학교끝난 이치고를 만나서...

늦은 점심을 먹기위해 "Jonathan's"에 갔어요~!!

 

 

 

 음료수바가 무료라 다양한 음료를 마셔볼수 있어서 좋았네요~~

근데 역시 메론소다가 이찌방~~!! ^o^ b

 

 핑크언니는 함바그 시켰는데...밥이랑 빵중에 고르라해서 당연히 빵~~ㅋㅋㅋ

 

 꺄아아~~데리야키소스 함바그...완전 맛나보이죠?! ㅋㅋ

아~~~침나온다~~ㅋㅋㅋ

 

 이건 츄츄가 시킨 담백한 버섯치킨파스타~^^

 

 이건 이치고가 시킨 무슨 쿠로카레라이스...ㅋㅋ

 

그렇게 맛난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또 수다를 좀 떨다가...

쟈니즈샵 정리권 시간이 다돼서 급하게 줄서러...!!

분명 15시 30분 정리권이라 15분쯤 갔는데...

그때부터 또 줄서기 작렬...;; -_-;;

진짜 일본만 가면 너무 줄서고 기다리는게 일이라...정말 인내심 기르기 짱~!!

완전 몸에 사리생기는 느낌이예요~~;;

또 완전 무더위에 땀빼면서 1시간 이상 줄섰다가 드디어 샵으로...!!

일단 Monster 이후로 샵사를 안샀는데...그 뒤로 3번 더 새 샵사가 나와서...

일단 마사키 올콜 전부 질러주시고...ㅋㅋㅋ

단체도 왠만하면 다 올콜...마사키 얼굴 안가렸으면 올콜...ㅋㅋㅋㅋㅋ

이번엔 게다가 또 챙길 사람이 많네요...

아라시 다 고른다음에...캇툰으로 갔더니 또 이쁜 카메 샵사들 쏟아져 있고...;;

늘 마사키 형님한테 밀리는 울 카메...ㅋㅋㅋ

카메도 올콜 하고 싶지만...마사키 형아 올콜했으니...카메는 잘나온거 고르고 또 골라서 엑기스만 추리고~

또 이번엔 울 키스마이 아가들도 챙겨야해서...ㅋㅋㅋㅋㅋㅋㅋ

타이삐 사진도 살짝 골라주시고....

(다 못질러 온게 지금도 한이 돼서 잠이 안온다는...ㅋㅋㅋ 조만간 지르러 갑니다~~!! ㅋㅋ)

 

원래 오늘 일찍일찍 일정을 진행했으면 오다이바 가려했으나

끝나는 시간이 애매해서 내일 가기로 하고...

오늘은 그냥 편하게 하라주쿠와 시부야만 돌아다니기로...^^

 

쟈니즈 샵에서 너무 진을 빼서...그 뒤 일정인 시부야로 곧장 가기거 넘 지쳐서

일단 롯데리아 들어가서 살짝 구매한 샵사도 구경할 겸 쉬여가기~!!

 

쟈니즈 샵에 갔다가 득템한게 몇가지 있어요~~!!

안그래도 대행받을때...사진 올렸는데 분명 이런색깔 캇툰 스트랩이 있어서...

전 당연히 사진이 플래시 잘못받아서 잘못나온거라고 생각했는데...

오사카 갔더니 이 파란색 스트랩을 가방에 매고 다니는 팬들이 있더라구요~~

저건 또 뭐지??? 아리나투어 용인가??? 막 이러고 있었는데~~~

샵에 갔더니...캇툰 스트랩 이 색깔을 샵한정으로 팔고 있더라구요~~

정말 한정 어지간히들 좋아해~~~-_-;;

회장한정도 모자라서 샵한정이라니...진짜 두손두발 다들겠어요~~ㅋㅋ

그래놓고 또 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 여행에서 최고로 맘에 드는 득템 굿즈~♥♥♥♥♥♥♥

 

바로 내사랑 키스마이♥의 슈슈~!!

울 츄츄가 선물해줬어요~~꺄아아아~~~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 ^o^ 아리가또오오~~~!!

 

 타이삐의 핑크색~~^^

 

 멤버별 색깔로 Kis-My-Ft2라고 다 써있구요~~

큐빅도 박혀있고~~이뻐요 너무너무~~ㅋ

우리나란 요즘 거의 슈슈 안쓰지만...일본은 여전히 슈슈가 대세라...ㅋㅋ

한국와서도 굴하지 않고 늘 지니고 다니는 녀석이예요~~

손목에라도 안걸면 맘이 불안하달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쉴만큼 쉬었으니 다시 시부야로 출발~~!! ^^

도착하자마자 밥먹기는 뭐하니까...

일단 쇼핑을 좀 하자...해서 Duffy를 찾으러 디즈니 스토어로~!!

(더피 얘기는 낼 더 자세히...ㅋㅋ)

그러나 더피는 디즈니씨 한정일 뿐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

젠장....또 그놈에 한정! 한정! 한정! ㅠㅠㅠㅠㅋ

 

그래서 텐션이 다운된 핑크언니는 시부야까지 왔는데 또 들르지 않으면 안될곳으로...ㅋ

파미쿠라에 갔지요~!!

 

 들어가서 쭉 둘러보는데...쥬니어 쪽에서 아까 쟈니즈 샵에서 살까말까 하다 안사온

키스마이 아이들의 앨범형 핸폰 스트랩이 그저 눈에 밟힐 뿐이고...

파미쿠라에도 쥬니어별로 다 전시해 두었더라구요...ㅠㅠ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시.이.....ㅠㅠ

 

 저 이쁜 스팽글 져지 입은 샵사도 왕창 못사온게 두고두고 한이 될뿐이고...

역시 쇼핑의 철칙~!!

맘에 드는건 봤을때 바로바로 사야지...안그럼 병나요~~ㅋㅋㅋㅋㅋ

 

 준이의 사인이 담긴 나츠니지 포스터~!!

요즘 나츠니지 재밌나요?? ^^ 끝나면 꼭 몰아서 볼께요 준군~~ㅋㅋㅋ

 

"To be free" 포스터에 멤버들이 또 각자 메시지와 사인~!! 

 

  

 울 마사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유다요~~그렸어 그렸어~~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

 

이번엔 새 앨범「僕の見ている風景」포스터~!!

 

 이번에도 메시지가 한가득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울 마사키...<사키가케~>에서 2년 3개월만이라고 말했다가 준이한테 혼나고...ㅋㅋㅋ

이번엔 제대로 말한건가요?! ㅎㅎㅎㅎㅎ

들어주세요~~라고 말하고 그 담에 이모티콘 완전 귀요미~~~!!!!! ^ㅁ^

 

 

 오오미야는 꼭 말풍선으로 하고 싶었나봐요~~ㅋㅋㅋ 귀엽...ㅋ

 

 늦게 갔더니 접수대에 언니는 없으시고...;;

쥬니어 파미에 대해 물어보려 했는데...ㅋㅋㅋ

 

접수대 뒷쪽에 캇툰이들 옛날 껌통 있길래...ㅋㅋㅋ

 

그리고 한쪽켠에...<윙컵>이 쭉 진열되어 있는데...

9월호가...9월호가...9월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키스마이♥가 표지~!!!!!!!!!!!!!!!!!!!!!!!!!!!!!!!!!!

당장 살꺼임~~~!!! 이러고 있고...ㅋㅋㅋㅋㅋ

 

 타키채널에 나온다는게 이건가???

암튼 또 키스마이 영상 나오길래...땀 뻘뻘 흘려가면서 미동도 않고 동영상 밀녹~~ㅋㅋㅋㅋ

 

 캇툰이들 앨범 모은곳은 왠지 첨 찍는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

 

 「N0 M0RE PAIИ」포스터~!!

왜 여러분은 메시지와 사인이 없는건가요?? ㅋ

 

 한쪽 귀퉁이의 영어 메시지가 왠지 신경쓰여서...;;

잘 보이지도 않는데...누가 뭐라고 쓴건지...;;

 

 이건 내한콘때 CM 영상 잠깐 보여줬었죠?? ㅋㅋ

데코토모★DX 포스터~!!

 

 우어어어~~~~~~~~!!!!!!!!!!!!!!!!!!!!

우리애 진짜 너~~~~~~~~~~~~~~~무 이쁘게 잘나왔죠?!

정말 천사가 왜...천사가 저기 저러고 있는지...ㅠㅠㅠㅠ

 

 잘생긴 준노~~^^

 

 섹시 남신 콕사마~~^o^

 

웨다요정님...ㅋ

 

 윳치횽아...코걸이는?? ㅋㅋㅋㅋㅋ

 

그리고...파미쿠라 나오다가 또 대박 판낼 발견~!! ㅋㅋㅋㅋㅋ

진짜 유리 깨고 들어가서 끄집어 내고 싶었...;;

키스마이♥들 콘서트때 메시지판~!! ㅠㅠㅠㅠㅠㅠ

 

 키스마이풋2에게의 메시지~!!

 

 꼭 다시 Live를 하고싶어~!!!!!!!!

- 키타야마 히로미츠

 

 모두의 꿈이 이뤄지길...

- 센가 켄토

(센가~~미안...내가 넘 좋아 흥분해서 발로 찍었네...ㅋㅋㅋㅋㅋㅋ)

 

 모두가 좋은 꿈을 꿀수 있길...

- 미야타 토시야

 

 모두 다시 만날수 있길...

- 요코오 와타루

 

 다시 만나고싶어...

- 후지가야 타이스케♥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너무 좋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다같이 즐거운 시간을.

- 타마모리 유타

 

 계속!! 따라와~~♡♡

- 니카이도 타카시

(니카짱...난 니 이름이 6글자인줄 알았다...한자 좀 잘써야지~~ㅋㅋㅋㅋㅋ)

 

그렇게 쟈니즈 파미쿠라에서 에너지좀 쏟고 흥분좀 하고 났더니...

급 출출해져서...내가 젤 사랑하는 맛난 스시먹으러 고고씽~~^^

 

 레몬사와도 시켜서 시원하게 홀짝홀짝~~ㅋㅋㅋ

 

 아부리 게소 마요 스시

 

아부리 엔가와 폰즈소스 스시

 

 나마 아마에비 스시

 

 아부리 사몬 마요 스시

 

 나마 호타테 스시

 

 주방장 아저씨의 오스스메 - 아지 스시

 

 주방장 아저씨의 또하나의 오스스메...

츄토로 스시~!!

 

사실 몇개는 먹느라 정신 빠져서 찍지도 않았는데...ㅋㅋㅋ

도쿄 갈때마다 꼭 시부야 들러서 찾아가게 되는 스시집...

서서먹는 단점도 전혀 개의치 않게되는 최고의 맛과 서비스~!! ^^

아저씨가 막 우리 계산서 보더니 둘이서 왜 이거밖에 못먹었냐고...

더먹으라고 막 하시는데...저질 배가 이미 찢어질듯 꽉차서...ㅋㅋ

그만 가겠다고 했더니...아저씨 너무 슬프다고...꼭 또 오라고~~ㅋㅋㅋ

네네...아저씨 꼭꼭꼭 또 올께요~~사실 몇년째 열씨미 가고 있다구요...ㅋㅋㅋ

 

스시로 채운배는 역시 돌아다니면서 꺼뜨려야하니...

"Loft"가서 사랑하는 문구류 쇼핑좀 해주고...ㅋㅋ

 

너무 먹고싶어서 잡지보다가 찢어놓은 쵸코카스타드 타이야키 사가지고 츠타야로~ㅋㅋ

츠타야 스타바 2층에 자리를 잡고...

신나게 하루를 마무리하는 수다 작렬~!!

 

 우리 앉은자리 앞쪽에 딱 소녀시대 코너 있길래...

반가워서 그냥 한컷...ㅋㅋㅋ

 

 이치고가 준 스타바 카드로 맛난 커피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오오~~^o^

이치고~~알라뷰~~♡ㅋㅋ

 

 "THE TAIYAKI" ^^

 

 쵸코라 붕어가 까매요~~ㅋㅋㅋ

작년 리다만큼 까매요~~ㅋㅋㅋㅋㅋ

 

 좀 돌아다니다 식혀서 먹었는데도...카스타드 완전 맛있고~~ㅠㅠ

정말 일본에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위가 10배로 늘어나서 먹고싶은것좀 다 먹고 왔음 좋겠어요...ㅋㅋㅋ

맨날 아쉬워....ㅋㅋㅋㅋㅋㅋ

 

내일의 일정은 바로바로 "계화루"~!!

절대 절대 절대 국립콘 굿즈 사러 갈때처럼 알람끄고 또 자면 안되니까...-_-;;

완전 새벽같이 나갈꺼니까 빨리 들어가서 쉬자고 일찍 귀가했어요~!!

"계화루"이야기는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