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130 - 해를 넘기고도 엄청나게 밀려버린 수다...ㅋㅋㅋ

핑크언니♡ 2011. 1. 31. 01:34

 

미나상~~こんあいば~!!

늘 트리플로 팬질하느라 트리플로 바쁜 핑크언니입니다~!! ^^

벌써 1월의 마지막날이예요~~(12시가 넘었으니...ㅋ)

어떻게해서 2011년의 1월이 다 가버렸는지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물론 젤 크게 영향을 미쳤던건 월초에 다녀온 키스마이 콘서트 덕분이겠지만...

가기전에는 연말이라고 이래저래 바쁘고 정신없고...

여행 준비...그리고 여행 다녀오느라 또 정신없고...

그러다보니 어느덧 1월이 후딱 가버렸어요~!!! ㅠㅠ

이제 이번주는 또 설날연휴가 있으니 어찌어찌 하다보면 훅-가버릴 것이고...

우와아앗~~코.와.이~!!! 이거 다이죠부일까요?? ㅋㅋ

음...뭐 하루하루 열씨미 재밌게 즐겁게 행복하게 사는수밖에요~!! ^^

 

갑자기 개인사진을 담아놓은 폴더를 뒤지다 보니...

속닥속닥에 포스팅 안한 엄청난 사진들을 발견했어요...히잉...ㅠㅠ

그래서 어찌할까 잠시 고민하다가 벌써 해가 바뀌었지만 그래도 하자~!!...라는 것으로...ㅋ

합니다..!! ㅋㅋㅋ 

몹시 두서없을 예정이며...기억이 다 날런지...ㅋㅋㅋ

 

 츄츄에게 받은 이쁜 장식용 크리스마스 카드~!! ^^

지금은 넣었지만...한창 책상위에 트리느낌으로 올려두었었어요~~ㅋ

 

 다른거 다 둘째치고 꼭 이 봉투를 나에게 주고 싶었다는 츄츄...

핑크호피...ㅋㅋㅋㅋㅋ

두말할 필요가 없죠?! ㅋㅋㅋ

 

 내사랑 "코나야"의 카레~~!! ^^

 

"스타바"의 크리스마스 한정 컵받침과 믹스스틱 ^^

 

 진짜 먹다보면 계~~~~속 먹게되는 트뤼플 쵸코~!! ^^

어쩜 쵸코렛이 이렇게 부드러울수가 있는지...

저 큰녀석이 입에 넣으면 어느새 스르륵 녹아버려요~~ㅋㅋ

 

추운 겨울엔 역시 달달한 코코아가 최고지요~!!

커피도 아메리카노가 아니라 뭔가 달달한게 땡기고...;;

그래서 늘어나는건 역시 몸무게 뿐?! ㅠㅠㅋㅋ

 

 크헉...!!!!!

어쩜 이렇게 멋질수가~~ㅠㅠㅠㅠ

금발을 사랑하는 핑크언니에게는 정말 참을수 없는 탓쫑의 미모이지요~

지금은 금쿠라 아니고 다시 흑쿠라가 되었지만...ㅋㅋㅋ

 

지금까지 츄츄의 프레젠또 였습니다~~^o^ 히히...아리가또~♡

 

 항상 너무 잘 챙겨주셔서 정말 몸둘바를 모르겠는 블로그 이웃 부르마님으로부터의 서프라이즈 프레젠또~!! ^^

 

 ㅋㅋㅋ <시크릿가든>에 나왔던 샴푸-린스 셋또~!!

맛난 옥수수와 감자로 핑크언니의 건강도 챙겨주시고...

이렇게 머릿결까지 챙겨주시다니...정말 부르마님 넘넘 감사해요~~!!

요즘 아주아주 열씨미 쓰고 있어요~~!! ^^

향이 너무 좋아서 머리감고 나와서 자꾸 변태같이 제 머리카락 냄새를 킁킁...ㅋㅋㅋ

비단까지는 아니더라도 암튼 개털이 되지 않게 머리결을 잘 관리할께요~~^^

 

 연말에...파워밸런스때문에 또 울 이치고를 괴롭혔지요..;;

이치고가 겸사겸사해서 보내준 EMS박스~!! ^^

 

 파워밸런스와 각종 찌라시들을 꺼내고 나니 이치고의 편지가...^^

 

 리락쿠마...가와이이이~~~♡

 

이건 통째로 철푸덕짱에게 갈 녀석들입니다...

요즘 칸쟈니월드에서 나올생각을 안하는 철푸덕짱...ㅋㅋㅋㅋㅋ

  

 이건 내꺼~!! ^^

음...국립이랑 오사카 쿄세라돔, 도쿄돔 이렇게 각각 2개씩 있는데...

삿포로, 나고야, 후쿠오카가 없네요...하하하

나 굿즈에 대해 맘을 비웠나봐~~^^;; 하하하하하 (설마...ㅋㅋㅋ)

 

 칸쟈니 굿즈가 실하고 이쁘기로는 쟈니즈 1등이라고 감히 말하고 싶어요~!!

이번에도 굿즈들이 다 넘 이뻐서 살까말까 무지 고민했었는데...

울 키스마이들 만나러 가야해서 그냥 이번엔 패스할래~~라고 이치고에게 말했더니...

이치고가 또 이렇게 섭섭하지 않게 선물을 보내줬어요...어흑...ㅠㅠㅠㅠ

맨날 감동의 쓰나미를...ㅠㅠㅠㅠ

진짜 금쿠라 너무 멋져~~짱 좋아~~!!!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게 진짜진짜 탐났던 코스타(컵받침) 셋또~!!

 

뒷면에 이렇게 멤버별로 각각 그림 or 글씨로 컬러풀하게 꾸몄어요~!!

크크큭~~넘 귀엽고 이뿌죠?! ^^ 아까워서 어디 쓰겠냐고~~ㅋ

 

이건 철푸덕짱꺼 배달한날 구경하면서 찍기~!!

일본애들 슈슈 좋아하는건 뭐...이젠...ㅋㅋㅋ

우린 잘 안하지만 일본은 항상 굿즈에 슈슈가 있을만큼 잘 하고 다녀요~

머리에 안해도 손목이나 가방이나 인형에 걸어서라도 꼭 하고 다니더라구요~ㅋ

전체적인 색깔-디자인은 심플한 이번 칸쟈니 슈슈~!!

 

참 달린게 진짜 너무 이뻐요~~!!

멤버 색깔별로 큐빅도 박혀있고...

지금 생각해보니 울 키스마이도 7명이고 7색깔이 있는데...왜 이런거 안해주냐고...ㅠㅠ

데뷔하고도 이렇게 안만들어주기만 해봐라~!! 흥흥=3 칫칫=3 ㅋㅋ

 

이건 참 특이한 굿즈...트럼프네요~!! ^^

 

조커랑 J,Q,K 카드는 이렇게 개인 사진으로...!!

 

그리구 에이또니까 카드8은 단체사진으로~!! ^^

진짜 아무리봐도 넘 아이디어도 좋고...정말 괜찮은 굿즈 같아요...

아까워서 이거로 막 카드놀이를 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가지고 있는것 만으로도 팬들에겐 정말 소중한 보물일듯 싶네요~!! ^^

 

ㅋㅋ 이건 철푸덕짱이랑 남대문 수입상가 쇼핑간날...득템한...ㅋㅋㅋ

딱보면 에이또의 무한대 마크가 떠오르죠?! 흐흐

원래는 조카들 줄라고 산 머리핀인데...

에이또 마크라고 신나서 우리둘이 맘에드는 색깔 살짝 몇개 빼서 가졌다지요...ㅋㅋ

 

아...연말에 카자미도리에서 송년회한거랑 쇼짱 생파도 같이 포스팅하려 했으나

스크롤 압박이 심해질것 같아...그건 나눠서 낼 할래요~~;;

그럼 오.야.스.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