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203 - 다시한번 아케오메입니다~!! ^^

핑크언니♡ 2011. 2. 3. 23:29

 

여러부우운~~아케오메~!! ^^

맛난 음식들 신나게 먹으면서 즐겁게 잘 쉬고 계신가요?!

핑크언니도 처묵처묵에 지쳤다고 말하면서 계속 끊임없이 먹을것에 손이 가는...;; ㅋㅋ

 

이렇게 연휴가 있으니까 밀린 포스팅도 하고...영상도 실컷보고 넘 좋네요~~

속닥속닥에 밀린 사진들도 빨리 올려야지~~

...라는 것으로 오늘의 수다를..!! ㅋㅋ

 

지지난주?? 암튼 언젠가 주말...대빵이와 동네 데이트...

정말 중고딩때 미친듯 먹었던 ㅇㅁ상가 지하의 떡볶이...ㅋㅋ

지금 이순간...느끼한거 넘 많이 먹어서 매운게 땡기는 이순간...

이 사진을 보니 또 떡볶이가 몹시 땡기네요...ㅠㅠㅠㅠㅋ

 

집앞이니까 져지차림으로...ㅋㅋㅋ

요새 가끔씩 즐기는 헤어스타일인...미사키 센세 머리...ㅋㅋㅋ

앞머리를 더 잘라야하나?! ㅋㅋㅋ

 

 

지난주 화욜이었죠?! 쇼짱 생일...ㅋㅋ

쇼짱 생파를 위해 모인 울 아라시까이 멤버들~!!

일단 저녁시간엔 핑크언니, 철푸덕짱, 치에짱이 모였습니다~

오늘 저녁먹으러 간곳은 "누들앤돈부리"

맛있어~~맛있어~~맛있어~~!!! ㅎㅎㅎㅎ

 

커플동 (카츠동+에비카츠동)

전을 하도 집어먹어서 속이 니글거리는데도 이걸 보니 또 군침이...;;

너 진짜 인간 맞니?? -_-;; ㅋㅋㅋ

 

토리야끼벤또

무슨 종합 선물세트마냥 진짜 다양하게 먹을만 해요~~^^

직화구이로 닭고기를 구은거라 담백하고...직화구이 향도 좋고...ㅋ

 

스페셜우동

첨 시켰을때 2인분이 잘못나온줄 알고 깜놀했던 큰 그릇...ㅋㅋ

이거 진짜 실해요~~가격도 그거비해 착하고...ㅋㅋ

부드럽고 담백한 국물에 멘타이코(명란)가 잔~뜩 들었답니다~!! 쓰~~읍~~;; ㅋ

 

 

쇼짱 생일 케익이예요~~!! ^^

쇼담인 철푸덕짱이 이쁘게 만들어온 특제 초와 함께...ㅋㅋ

쇼짱~~20대 마지막 생일 많이많이 축하했어요~!!

 

쇼짱 생파에는 대빵이도 합류해서...

다같이 축하노래부르고 초끄고...케익은 우리가 맛나게 냠냠~!! ^^

 

여기가 어디냐면요~~~

요즘 핑크언니가 젤루 자주가는 카페...^^

"스페이스 빙 (Space being)"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아직은 좀 한적해서 더더욱 맘에 든달까요?!

가격도 착하고...커피도 맛있고...마카롱도 맛있고...허니브레드도 맛있고...ㅋ

2층과 3층으로 이루어져있어서 넓고 좋아요~~^^

메뉴판이 아이패드라는것 때문에도 좀 유명세인듯...ㅋ

 

이건 젤 처음 츄츄랑 갔을때 시켰던 마카롱이랑 캬라멜마키아또 & 서비스쿠키 ㅋ

저날은 마카롱이 그닥 별로였는데...

월욜날 먹은 홍차마카롱은 정말 너~~~~~~~~~~무 맛있었음~!! ^^

 

 

요즘 울 후지-키타 잡지 폭풍인건 지난번에도 한번 얘기했었죠~~

근데 정말 진심 쓰나미예요~~;; ㅋㅋㅋ

그래서 지난주에 도쿄 다녀온 히릿에게 급 잡지부탁 한보따리~!!

그걸 월욜날 받았어요~~크하하하하

 

<FINEBOYS+Plus HAIR おしゃれヘアカタログ 2011 SPRING>

내가 이거 못구할까봐 얼마나 노심초사했는지...ㅠㅠㅠㅠㅋ

후지-키타가 정말 넘넘넘 잘나온거죠~~ㅋ

콘서트 MC때 이거 찍을때 넘 부끄러웠다고 막 얘기도 했었고~~ㅋ

우선 맘이 급해서 디카로 대충 찍었는데...스캔도 완료이니 조만간 제대로 포스팅도 할께요~!! ^^

 

타이삐와 히로의 여성의 맘을 흔드는 헤어 대결~!! ^^

앞머리에 힘 너무 줬다...울 타이삐♥ㅋ

저렇게 옆이랑 뒷모습 찍는게 너무 부끄러웠대요...ㅋㅋㅋㅋㅋ

 

히로도 진짜 너무 멋져...ㅠㅠㅠㅠ

밝은 머리가 너~~무 이뻐요~!! ^^

 

 

 

 

자세한 코멘트는 스캔본 포스팅할때 할꺼니까 패스~ㅋ

 

근데 이 완소잡지를 보다가 득템을 했지 뭐예요~~ㅋ

람군들도 등장입니다~!! ^^ ㅋㅋㅋ

동경하는 스타의 헤어스타일을 따라해보기...뭐 이런건데...거기에 니노밍, 마사키, 준군이 나왔어요~ㅋ

 

아우우~~진짜 참 잘났다 뉘집 아들들인지 어쩜 이리 키라키라~~^^

근데...왜...리다랑 쇼짱 머리는 뭐가 어때서??? 왜왜왜?? ㅋㅋㅋ

왜 두명만 쏙 빼고 세명만 나오는건데?! -_-;; ㅋ

 

글구 진짜 너무 깜놀한 타이삐의 단독표지...<COOL TRANS>

ㅇㅁㅆ호ㅌㅁ기헤바'2헤1ㅗㅀ??ㅁ!$&!#^ㅑ*

옴마야~~우리애 진짜 데뷔하려나봐요...어흑...난몰라~~ㅋㅋㅋㅋㅋ

 

달랑 한장이어도 사는 핑크언니...ㅋㅋㅋ

잡지 안산다더니...또 정신줄 놨음...ㅋㅋㅋㅋㅋ

 

이건...간사이 공항에서 열씨미 이쁘다고 감탄사 연발하며 보다가...

달랑 두페이지 나왔는데 잡지가 너무 두꺼워서 포기했던 <STORY> ㅋㅋㅋ

살짝 메롱한 표정이 너무나 계속 눈에 밟혀서 절대 안살수 없었음...ㅋ

 

역시 남자의 참 매력은 수트랑 흰셔츠죠...ㅋㅋㅋㅋㅋ

 

거기다가 각종 TV지들도...ㅋㅋㅋ

히릿~~~진짜 무거웠을텐데 넘넘넘 아리가또오~~^^

나 이번에 또 부탁할꺼 한보따리야...ㅋㅋㅋ 연락할께~~ㅋㅋㅋㅋㅋ

 

 

오늘의 수다를 마무리하는 쇼킹한 소식...;;

내가 진짜 "○○한정" 말만 들으면 아우....정말...ㅋㅋㅋㅋㅋ

나고야/오사카는 왜 도쿄랑 차별하나요??????

키스마이 콘서트...담주에 있을 요요기 공연에만 한정 굿즈가 추가됐대요...ㅠㅠ

볼펜...ㅠㅠㅠㅠㅠㅠ

뭐...디자인과 퀄리티를 떠나서 그냥 한정이란 말에 또 안절부절...난리났음...;;

울 니노미야상 또 요요기로 출동시켜야할판...ㅠㅠㅠㅠ

이치고~~고멘~~~아리가또오~~ㅋㅋ

 

그럼 핑크언니는 또 폭풍 포스팅 계속하러 갑니다~~^^

여러분~~아직 3일 남은 연휴 우리 끝까지 알차게...화이링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