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205 - 오지랖 넓은..아니 넓어진 핑크언니~!! ㅋㅋㅋ

핑크언니♡ 2011. 2. 5. 15:13

 

미나상~~~곤니치와~!! ^^

아아~~연휴가 이틀밖에 안남았어요!! 히이잉~~ㅠㅠㅋ

쉬어도 쉬어도~ 할일...하고싶은 일은 다 못끝내고...

시간이 없어서가 아니라 역시 계속 처묵처묵하면서 TV와 노트북을 끼고 사느라...ㅋㅋ

 

음...쥬니어 팬질이 뭔가 색다른 묘미가 있다고는 제가 가끔 말했었죠?! ^^

데뷔조들 팬질하는것과는 다른 뭔가 색다른 매력이~!!

포털에서 간단히 찾아지고 넘치는 자료에 주체못하게 되는 데뷔조들에 비해...(특히 아라시..ㅋ)

울 키스마이들은 참...자료도 희귀하고...뭐 어디 나올데가 없어서 그러기도 하지만..ㅋ

정말 스스로 적극적이 되지 않을 수 없는 피치 못할 상황에 접하게 되지요~!!

물론 5대 잡지에 항상 나오긴 하지만 팬카페들에는 각자 자기 그룹들만 챙기고...;;

쥬니어들 보려면 잡지를 직접 사는수밖에...ㅋㅋㅋ

그래서 저 요즘 잡지 미친듯 사대고 있어요..하하하~~^o^;;

 

핑크언니는...뭐 그닥 팬카페 활동도 좋아하지 않고...

네이버를 하지 않으므로 교류하는 팬 블로거들도 많지 않고...

그냥 조용히...혼자서 열씨미...그렇게 팬질을 하고 있지요~~ㅋㅋ

그.런.데...

이렇게 얌전히 팬질하는 핑크언니를 건드린 사건이~!! ㅋㅋㅋ

 

요즘은 워낙 포털 검색이 잘 나오니까 궁금한게 생기면 바로 찾아보게 되잖아요~~

그러던 어느날...ㅋ

뭐 키스마이가 궁금해서가 아니라...암튼 검색 결과가 궁금해서 눌러봤는데...

이거 대체 뭥미??????? 

아니 무려 탈퇴한지 5년된 전 멤버가 들어있는 어이없는 일이...ㅋㅋㅋ

첨엔 그냥 두고 봤어요...팬카페도 있고 누군가 나말고도 다음에 얘기를 하겠지 싶어서...

근데 정말 아무도 안챙기는거예요...;;

아는 사람이야 알고...이거 잘못됐네...하고 넘어가겠지만...

모르는 사람은 이거 보면 정말 키스마이가 8명인 줄 알꺼 아녜요~~ㅠㅠ

그래서 더는 두고볼수 없어서 다음 프로필관리 담당자에게 메일을...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소개해놓은 순서도 엉망이고...사진도 진짜 저게 언제적거냐고...;;

근데 사진은 저작권 문제때문에 함부로 건의하기가 힘들어서 그건 일단 둘째치고...

탈퇴한 멤버부터 어떻게 좀 정리를 하자...싶었죠~ㅋㅋㅋ

 

실은 키스마이 단체보다 타이삐꺼를 더 먼저 수정요청 했었죠...ㅋㅋㅋ

그냥...최근 사진집이나 잡지에 나온거랑 정보가 다르길래~~

우리애 키 컸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암튼 사진도 교체하고 싶었지만...생각해보니 저 사진은 샵사라 좀...저작권 문제가...;;

내가 조만간 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으로 교체하고만다~~!!! 두고봐라~~!!! ㅋㅋㅋ

 

 수정을 원하는 화면을 캡쳐한후 저렇게 수정사항을 써서...프로필 담당에게 보냈지요~!!

그럼 이렇게 수정한 뒤 답변이 온답니다~~ㅋㅋㅋㅋㅋ

 

 

자...그럼~~~잘 수정되었는지 볼까요?! ㅋㅋㅋㅋ

 아이들 사진은 진짜 이게 몇년전인지...;;; 무슨 잡지였더라??

암튼...멤버들 순서도 이니셜대로 잘 수정이 되었구요...

이이다군도 잘 삭제되었네요...;;

아......................뿌듯~!!!!! ㅋㅋㅋㅋㅋ

 

얘들아~~기다려~~!!!

내가 조만간 사진도 멋진걸로 꼭 교체해줄께~~~^^ ㅋㅋ

 

 울 타이삐♥ 신장과 체중도 수정완료입니다~!! ^^

항의..건의..이런거 다 귀찮고 싫은데...

이렇게 또 할땐 하게 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참 잘했어요~~하나마루입니다~!! ㅋㅋㅋㅋㅋ

 

 

 일본은 콘서트 굿즈 뿐만아니라...드라마도 꼭 굿즈가 나오죠~!! ^^;;

어휴..............진짜 안살수도 없고...;;;;;;;;;;; (누가 사랬나?? 왜?? ㅋ)

이번에 울 후지-키타♥의 <미사키 넘버원~!!>에도 굿즈가 이렇게 나왔어요~!!

 

 참이 뭐가 이리 비싸...가방까지 주나?? 했는데...

그거 아니구요...

그냥 비싼겁니다...;;

꾸엑~!! -_-;;

 

 꼭 작년 캇툰콘 스트랩같네요~~ㅋ

 

 가방에 달아도 핸폰에 달아도 다 이쁠꺼 같긴한데...

너무 비싸다구...;; ㅠㅠㅠㅠ

글구 저거 홈페이지가서 설명봤더니 메이드인 코리아야...ㅋㅋㅋㅋㅋㅋㅋ

에잇~!! 공장을 찾자~~!!!!! ㅋㅋㅋ

 

 이건 노트~!!

노트 쓸일 진심 절대 없는데...ㅋㅋㅋㅋㅋ

 

 이걸 사면 여기에 뭘써야 좋을꼬~~~ㅋ

 

 이건 애들 교복 앞주머니에 붙어있는 와펜 장식~!!

이건 좀 쓸만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ㅋ

저런 스쿨룩 쟈켓에 달아도 괜찮을꺼고 아님 가디건이나 가방이나...ㅋ

 

이건 볼펜~ㅋㅋ

나참...애들이 이걸 드라마에서 쓰는것도 아닌데...

아마 또 당연히 사겠죠?! 난 살꺼야...음...;; ㅋㅋㅋㅋㅋ

아.............암튼 2월 중순쯤 입고/배송 되는지라...

지금 실물을 볼수가 없어서 더 궁금하네요...ㅠㅠㅠㅠ

실물 사진을 보고 다시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ㅎ

 

아아~~그럼 이제 오늘의 수다는 마무리하고...

잠시 외출다녀온후...히미쯔 포스팅으로 올께요~~!! 마따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