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220 - 부르마님~~아리가또오~!! (siRo님 아라시 캘린더)

핑크언니♡ 2011. 2. 20. 23:30

여러부운~~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

또 그동안 속닥속닥이 뜸했네요~~

키스마이들 데뷔결정 소식에 뭔가 와쿠와쿠~도키도키한 일주일을 보냈네요~~

그동안 밀린 속닥속닥도 쓰려했지만 이것저것 영상/잡지 포스팅하느라 바쁘고...ㅋ

 

그럼 밀린 수다를 좀 떨어볼까욧?! ^^

 

지지난 금욜...2/11

몸이 안좋아서 출근도 안하고 집에서 시체놀이 중이었는데...

마마가 택배왔다며 방문열고 놓고 나가십니다...ㅋ

반가운 이름...ㅋㅋㅋ 부르마님께서 또 뭔가를 보내주셨어요~~~↖(^^)↗아게포요~~ㅋㅋㅋ

 

핑크언니가 람군들에게 소홀하지 않도록 늘 주지시켜주시는 부르마님...ㅋㅋㅋ

역시 람군들을 보내주셨군요~~ㅋㅋㅋ

 

작년에도 아라시 캘린더를 보내주셨는데~~

올해도 siRo님의 아라시 캘린더를 보내주셨어요~~!!!

정말 너무너무 감사해요~~~이렇게 이쁜 캘린더를~~ㅠㅠ

올해는 정신없어서(?) 캘린더 구매도 못하고 있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토끼해니까 이런 스티커 하나쯤은...ㅋ

 

우와~~~이런 멋진 스티커도 있어요~~!! 손글씨 스티커 넘 이쁘고 좋아요~~^^

핑크언니는 다이어리 열씨미 쓰는 스타일이라 이런거 아주 유용~!! ㅋㅋ

 

아니...뭐 꼭 담당님이라 그런게 아니라...

진짜 어쩜 이 남자 이렇게 완벽할까요?! ㅠㅠㅠㅠ

이뻐 죽겠어요~~무슨 표정을 지어도~~ㅠㅠㅠㅠㅋ

 

준군도 하나같이 다 이쁘네요~~ 헤어스타일도 골고루...멋져멋져~~!!!

 

ㅋㅋㅋㅋㅋㅋ 리다는 다 귀욤깜찍한 표정들...^^

 

네...siRo님이 니노담이시라...애정이 듬뿍 담긴 선정이 느껴지네요...ㅋ

저 간츠...사진이 넘넘 맘에 들어서 다이어리에 당장 붙였어요..ㅋ

 

음...쇼짱은 딱 하나빼고 다 맘에 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짱이랑 준군땜에 웃겨 죽겠음...ㅋ

 

그밖에도 또 다양한 스티커들~~^^ 하나같이 다 어쩜이리 이쁠까요~~ㅋ

 

자~~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ㅋㅋㅋ

이쁜 람군들 파라다이스를 소개합니다~~ㅋㅋㅋ

 

1월은 지났지만...그래도 암튼 1월엔 쇼짱 생일이 있으니까 쇼짱이 모델~ㅋ

 

 

네네...쇼짱생일은 1/25이예요~~ㅋ

1/26 DVD발매일까지 이렇게 친절히 써주셨네요~~

 

1/29은 <GANTZ>개봉일이었죠~~!! ^^

 

2월엔 세쿠시한 준군이 벌렁 누워있군요~~꺄아아~~ㅋ

 

 

꺄아아아~~~!!! ㅋ

2/4 마사키사마의 <바텐더> 첫방도 써주셔서 정말 캄사합니다~!! ^^

 

정말 나이를 잊게 만드는 사진...^^

 

ㅋㅋㅋㅋㅋㅋㅋ 리다...앞머리...ㅋㅋㅋㅋㅋ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뻐...이뻐...이뻐...ㅠㅠㅠㅠㅋ

 

저 세로사진을 보고...<FINEBOYS>를 다시 사야하나 순간 고민을...ㅋ

정말 너무 잘나온겁니다...ㅠㅠㅠㅠㅋ

 

4월에도 니노밍은 바쁘겠군요...ㅋ

<오오쿠> DVD발매에다가 <GANTZ> Part2 개봉까지...

 

사이좋게 다섯명이 함께 나오는 페이지도 당연히 있어야죠~~!! ^^

 

 

5/17은 준군 입소일~!! ^^

 

작년 하반기부터 올해까지 계속 니노밍의 잡지쓰나미가 있어서...

이쁜 사진이 유독 많았던것 같아요~~^^

 

 

6/17은 니노밍 생일~~!! ^^

 

이틀뒤는 입소일 ^^

 

아...이거...드라마틱...진짜 하나같이 다 잘나왔던 잡지였죠~~^^

 

 

이게 왠 베트남 처녀인가 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돌고래 업고 가는것도 왜케 귀여워~~ㅋㅋㅋㅋㅋ

 

 

울 마사키♥의 입소일은 광복절~!! 기억~!! 기억~!! ^^

 

8월의 주인공은 8/30이 생일인 마츠준~!! ^^

 

아~!! 8/27은 <신의 카르테>가 개봉이군요~~ㅋ

방센할때 저 머리 하고 나오면 정말 당장 일본 날라가서 드라이로 쫙쫙 펴줄꺼임~!! -_-+ㅋ

 

어랏?? 나왜 이사진 첨 보는듯?? ㅋㅋㅋ

쇼짱...파란바지에 빨간머플러?? ㅋㅋㅋ 안되여~~~왜이래여~~ㅋㅋㅋ

 

 

9/15은 아라시 결성일~!! ^^

 

쿠헉-!!!!!

이렇게 잘나올수가...ㅠㅠㅠㅠ

 

 

리다 입소일 옆에 카즈코마마 생신...ㅋㅋㅋㅋㅋ

 

10월에도 행사할만한게 많군요...;;ㅋ

 

아이고~~참 뽀얗네요 울 리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머리 자주 등장하시네요~~

 

11월에 젤 큰 행사...람군들 CD데뷔일~!! ^^

 

11월의 주인공은 리다~~^^

 

꺅~~!!! 정말 이사진을 보고 비명이 안나오면 그게 비정상~!! ㅋㅋㅋ

핑크언니도 작년 마사키 생일때 스킨으로 해놨었죠~~^^

 

핑크리본 물고 섹시함을 뿜어내는 마사키~~ㅋㅋ

 

크리스마스 이브보다 중요한 마사키♥ 탄생일~!! ^o^

 

오오~~내년 1월까지 만들어주셨군요~!! ^^

 

 

아우웅...옛날생각 나게 만드는 잠옷입고 뒹굴뒹굴 컷~!! ^^

올해 이분들 평균나이가 몇이죠?? 어쩜 그때나 지금이나 이렇게 귀엽고 이쁜지~~ㅋ

 

 

올해도 너무나 이쁜 사진 한가득인 람군들 캘린더를 보내주신 부르마님 정말 넘넘 감사해요~~!!

2011년도 이쁜 람군들 보면서 항상 햄볶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