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223 - HAPPY BIRTHDAY to My Kazuya~♡

핑크언니♡ 2011. 2. 23. 01:45

 

생일 축하합니다~~~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울 카메

생일 축하합니다~~~!!!

꺄아아아~~~오메데또오~~~!! ↖(^o^)↗

 

이게 벌써 몇번째 축하하는 우리애 생일인지...ㅋㅋㅋㅋㅋ

눈에 넣어도 안아픈 우리애...

늘 뭐든 멋지게 잘해내서 정말 너무 뿌듯..자랑스럽네요~~

(아 무슨...진짜 오야바카가 된 느낌...ㅋㅋㅋ)

 

카메 생일 기념으로 이번『ULTIMATE WHEELS 』샵사 대방출입니다~~ㅋㅋㅋ

이쁜 우리 카메 많이 봐주시구요~~~생일도 많이많이 축하해주세요~!! ^^

 

 

정말 웃는게 너무 천사...ㅠㅠㅠㅠ

진짜루...1986년 2월 23일에 천사가 세상에 내려온거죠...

초섹시 천사...ㅋㅋㅋㅋㅋ

 

 

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메만 할수있는 표정...카메가 해야 젤 잘어울리는 표정...♡

 

 

 

아이고~~~귀여워라~~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카메의 오리입...ㅋㅋㅋ

 

ㅋㅋㅋㅋㅋ 윳치횽아가 준 마사지기계...ㅋㅋㅋㅋㅋ

 

 

 

카메야 넌 개그 안해도 돼...이러지마...ㅋㅋㅋ

 

 

 

이 섹시한 눈빛은 진짜 어쩜 좋대요~~~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우웅~~~귀요미~~!!!!!!

진짜 오늘 선물받고 저렇게 깜놀하며 기뻐할까요?! ㅋㅋㅋㅋㅋ

 

 

 

 

 

 

 

 

 

 

 

 

 

 

저 원에다가 쏙 넣어가지고 그대로 확 가져와버리고 싶네요..ㅋㅋㅋ

 

울 카즈야 오늘 생일 축하 많이많이 받고...맛난것도 많이많이 먹고...

행복한 시간들 보내렴~~~!!!

생일 너무너무 축하하고~~사랑해~

 

출처 : TEAM KAZU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