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309 - 야마삐 내한콘 티켓팅...일단 하긴 하겠는데...;; ㅋㅋ

핑크언니♡ 2011. 3. 9. 16:50

드.디.어...!!! 오늘이네요~~~!!

"야마삐 콘서트 티켓팅"

사진은 진심 잘나왔다...눈부신 삐사마~~!! ㅋㅋㅋ

(사진을 클릭해보시면 눈이 더 행복해집니다~~ㅋㅋㅋㅋ)

네네...오늘 저녁 8시 오픈입니다~!! ㅋㅋ

 

가격은 캇툰때랑 같군요~~

근데...장소가...장소가...장소가....;;;;

 

이렇게 신기하게 생긴 회장 구조는 첨이예요~~

대각선 무대라니...이건 뭐...;;;;;;;

갑자기 티켓팅 의지를 확~꺾어주는 회장 그림...ㅋㅋㅋㅋㅋ

 

어디서 봐야 잘봤다고 소문이 날까요?!

당근 아리나석이라고 말하고 싶지만...그게 또 절대 아닌게....

저 아리나 A,B,C구역이 좌석이 없는 스탠딩이라는거~~~-_-;;

얼마나 이리밀고 저리밀고 난리일까?!

좌석 있어도 난 캇툰때 울나라애들 펜스에 붙어서 난리치는거에 이미 학을 뗀 사람...;;

공연도 2시간 이상 할텐데 어떻게 그 시간을 계속 서있으라는건지...;;

 

스탠딩 좌석에 대한 주의 사항을 좀 볼까요?!

공연시간 한시간반 전부터 또 줄서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줄서다 허리 다리 발 다나가겠구만...;; ㅋㅋㅋㅋㅋ

가방도 못가져간다네요...진짜 싫다...;;

 

음............진짜 어디서 보죠?! 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미치도 없고...ㅠㅠ 토롯코는 돌아주시려나?? 홍콩에서는 크레인 같은거 있었다던데...

암튼 나머지 스탠드석은 완전 구락부 보는거나 다름없는?? ㅋㅋㅋ

아아아아~~~~정말 한숨만 나오네요~~;; ㅋㅋㅋ

어쨌든 겟또나 해야할텐데...무섭...후덜덜...입니다~~ㅋㅋㅋ

 

그럼...오늘 티켓팅 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링하시고~~~

특히 삐군 담당분들은 신의 행운이 꼭 함께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