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312 - 이게 대체 뭔일?! 다들...무사하신가요?!

핑크언니♡ 2011. 3. 12. 13:21

 

여러부운~~~오겡키데스까???

정말 우울하고 끔찍한 주말이네요...ㅠㅠ

어제 일본 동북지방에서 일어난 큰지진과 쓰나미때문에 대패닉이었어요...ㅠㅠ

오후에 일하는데 갑자기 속보뜨고 난리...

이치고한테 전화했는데 전화 안되시고...ㅠㅠㅠㅠ

퇴근해서 뉴스 보는데 정말 너무 무섭더라구요...

쓰나미 밀려오는 영상이 무슨 완전 영화 그자체...;;

닛테레 다베아 트위터는 완전 재해속보 전용으로 변해버려서...

덕분에 완전 실시간으로 재해속보를 듣고 있네요...ㅠㅠ

 

뭐뭐...일단...젤 중요한(?) 그들이 걱정되서 어제 새벽 늦게까지 방황했어요...

(역시 덕후는 이럴때도 어쩔수가 없네요...ㅋ)

울 이치고 무사한거 알았으니...이젠 쟈니즈들의 근황이 걱정되어 밤에 잠이 안와서 완젼 여기저기 웹 뒤지기...

일단은...소년대 히가시야마상부터...쥬니어들까지 크게 다친 사람 없이 다들 무사한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다행인지...;;

역시 트위터가 있어서...참 좋은것 같아요~~ㅋㅋ

쟈니즈들이 직접 트위터를 하진 않아도 같이 일하는 스탭들이 소식들을 잘 전해줘서...^^

 

큰일이 있다보니 어찌나 우와사들도 무성하게 난리인지...;;

그중에서 암튼 치바소식때문에 계화루에 불이 났다느니 하는 우와사도 있었으나...

그냥 헛소문이었던거 같아요...;;

암튼...아라시 전원 무사하다고...VS아라시 스탭이 트위터를 통해 전해왔습니다...안심하시라고~~^^

 

울 키스마이들도 일단 전원이 일을 하고 있지는 않아서 확실치는 않지만...

후지+키타는 어제 <미사키~> 스튜디오 수록중이라 무사하다고 제일 빨리 소식을 들었고...

다른 멤버들도 일단은 무사하다고 해요~~ㅠㅠ 다행이야...ㅠㅠㅠㅠ

 

울 카메도 어제 요코하마에서 방송 수록중이었는데...일단은 무사 대피했다고~~

다른 멤버들도 다 무사하다고 주변인들이 트위터를 통해 소식을...^^

 

점프 아가들이 좀 다친모양인데...

그렇게 크게 다친건 아니라 그나마 다행이예요~~

무성한 우와사를 뒤로하고 빨리 다들 TV화면에서 우리 무사해요~~라고 인사해줬음 좋겠어요...ㅠㅠ

 

 

울 이치고랑 아까 오전에 통화했는데...무서웠다고...ㅠㅠ

집에 가스 안나와서 요리도 못한다고...ㅠㅠ 전기는 그나마 되니까 밥솥과 전자렌지를 이용해~~!!

그래도 암튼 위험하니 집밖에 나오지 말라고 했네요~~ㅋㅋ

 

아직 한달간은 더 여진이 있을꺼라고 예상하던데...

더이상 큰 피해없이...지금까지의 피해도 빨리 잘 복구되었음 좋겠네요...

직접 내가 겪은일도 아니고...우리나라 일도 아닌데...마음이 정말 많이 무거워요...ㅠㅠ

제발...다들...무사해야해~~~ㅠㅠㅠㅠ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아니...내가 아는 사람들이 아는 모든 사람들까지 전~부...

절대 다치는 사람 없이 다들 무사하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