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304 - 겟또~!! 2011~2012 쟈니즈 쥬니어 캘린더~!! (^^)v

핑크언니♡ 2011. 3. 10. 23:03

미나상~~~こんあいば~!!

야마삐 내한콘 티켓팅에 도전했던 분들...다들 성공하셨나요?! ^^

핑크언니도 일단 티켓은 골고루(?) 구하긴 했으나...어디 앉을지가 젤 고민...ㅠㅠㅋㅋ

티켓이 많아도 걱정이네요...ㅋㅋㅋㅋㅋ

(이건 어제 밤에 썼던 코멘트...ㅋㅋㅋ 지금은 맘이 많이 바뀌었네요...;;)

 

뭐 그건 그렇고~~~

암튼 핑크언니가 야마삐 티켓팅 보다 더더더 눈빠지게 목 늘어나게 기다렸던건...

바로 이 쟈니즈 쥬니어 캘린더★

 

사실...쥬니어가 인원이 좀 어마어마하게 많잖아요...

그래서 그중에 뭐 키스마이들 나와봤자 몇장이나 나오겠으며...잘 나올까 싶어서 예약 안했었는데...

캘린더 발매되고 블로그 등에서 사진보고 넘넘넘 이뻐서 도저히 안살수가 없었어요~~ㅋㅋ

(그럼 그렇지...ㅋㅋㅋㅋㅋ 왠일로 예약을 안한다 했어...ㅋㅋㅋ)

스캔한거 아니고 디카로 대충 찍었으니 일단 구경만 하세요~~

디카로 찍다가 캘린더가 휘어서 찍히면 더러는 아이들의 기럭지가 묘해질때가 있어요...ㅋㅋ

 

짜잔~~~이녀석이 바로 그 캘린더랍니다~!! ^^

사실 대충 디카로 찍은 사진 몇장만 본거라 자세한걸 몰라서 두근두근~~♡

 

어랏???????????????? 열자마자 바로 나온게 이거~!!

쟈니상이 유마군을 정말 많이 아끼는건 알겠지만...

솔로 캘린더라니...이게 뭥미????????

세워놓을수 있는 스탠드형으로 유마군 솔로 캘린더가 알차게 있어요...;;;

 

유마군 사진 또 다 엄청 잘나왔고...막 혼자 백문백답도 있고...

음.......................진짜 차별 심함...;; ㅋ

 

유마군 솔로 캘린더를 드러내면...본품(?)이 나옵니다~!! ^^

표지가 참으로 상콤하지요?! 특히 가운데 세명...ㅋㅋㅋ

 

스캔이 아니라 디카로 대충 찍었는데도 멋지네요...ㅋㅋㅋㅋㅋ (뭐래~~ㅋㅋ)

다들 가죽라이더가 어쩜 저리 잘어울리죠?! ^^ ㅋㅋㅋ

 

ㅇㅎㅁ\ㄱ히;됴ㅗㅓ7빠ㅓㅈㅁ&@^#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울 타이삐♥이렇게 이뻐도 되는건가요?! ㅠㅠㅠㅠㅠㅠ

 

밋군도 완전 섹쉬~~~~ㅠㅠㅠㅠ

근데 뒷배경이 너무 어둡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울 타마...얼굴 이렇게 안납작한데...;;

타마~~미안...누나가 사진을 발로 찍었어요...ㅠㅠㅋㅋ

 

늘 그렇듯(?) TOP3만 개인컷이고 나머진 이렇게 한꺼번에...;;

괜찮아~~너희도 내년엔 개인컷 듬뿍 담긴 캘린더를 낼수있어~~^o^

 

후지+키타 조합은 나만 좋아하는게 아니거든요~~~^o^

빠지면 너무 섭하죠~~ㅋㅋㅋㅋㅋ

 

집안일하는 키스마이들~~!! 왓타 & 니카

이런 컨셉 넘 좋아요~~흐흐흐

 

미얏찌랑 센가는 어딜 청소하는 건가요?? ㅎㅎㅎ

 

이렇게 조각컷으로 구성된 페이지도 사진은 하나같이 완소~~!!

 

너무 사진들이 완소라 크게 찍어서 봐야해요~~ㅋㅋㅋ

울 타이삐♥접사할때는 뭐 카메라가 알아서 흔들리지도 않아요~~흐흐흐

 

각자 자기 담당색깔 컵도 들고 찍고...ㅋㅋ

 

실제로 보면 은근(?) 잘생긴 미얏찌~~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식빵 맛있으쎄효?? ㅎㅎㅎ

저 입술 좀 보라지요...어쩜 저리 귀엽게....우쭈쭈쭈...ㅋㅋㅋ

 

까도남...왓타~!! ^^

 

귀여운 니카짱~~요즘 점점 이뻐진단 말이지~~~^^

 

아이구~~~우쭈쭈쭈~~~~우리 막둥이~~~^^

미소가 정말 넘 이쁘네요~~!!! 춤출때랑은 정말 전혀 느낌 다름...ㅋ

 

ㅎㅎㅎ 다들 각자 자기색깔 컵 가지고 있는게 귀엽네요~~^^

타이삐는 영자신문 너무 뚫어지게 열씨미 보는군요...ㅋㅋㅋ

 

이번 캘린더 중에서 이사진 좀 많이 좋아요~~ㅠㅠ

뜯어서 코팅해놓고 싶음...ㅠㅠ

 

저 컵 세트는 어디가면 살수 있을까요?! ㅠㅠㅋㅋ

이 컵 시리즈 사진 넘 귀여워 죽겠어요~~~

맨발도...고개 갸우뚱도...기지개도...진짜 귀욤돋아 죽겠네요 죽겠어~~ㅋㅋㅋ

 

맨발보랴...컵보랴...얼굴 표정보랴...

아주 눈이 바빠져요~~ㅋㅋㅋㅋㅋ

 

아까 위에서도 말하고 싶었는데...

울 밋군 바지 너무 접었어...아주 둘둘둘 말았네요~~ㅋㅋㅋ

 

정말 너무 좋아...너희가 너무너무너무 좋아...ㅠㅠㅠㅠ

 

사진을 보고있으면 정말 너무 보고싶어서 죽을꺼 같아요...ㅠㅠㅠㅠ

자주(?)...많이 봐서 그런지 다들 더 눈앞에 생생한...

 

타이삐가 왓타 새끼손가락 잡은줄알고 깜놀...!!! 아닌거죠?! ㅋㅋㅋ

 

아우웅~~~증말 뭘해야 이쁘고 뭘해야 귀여운지 너무 잘아는 밋군~~^^

근데 미얏찌 표정 왜저러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마이들 다 봤으니까 이제 에비씨지를 볼까요?!

근데...핑크언니가 또 무한 담당이기주의가 발동해서...

단체는 다 찍은거 같긴한데...개인컷은 핫시만 찍은듯...ㅋㅋㅋㅋㅋ

 

키스마이보다 분량이 좀 적어서 섭섭했어요...;;

 

현란한 체크들...;; 음...뭔가 전에 뜨악했던 람군들의 체크수트가 떠오르는...ㅋ

근데 후미큥 쟈켓은 어디서 많이 본듯해요~~ 트러블메이커때 쇼짱이 입은?! ㅋㅋ

 

크아아~~~울 핫시~~무슨 동화속 왕자님처럼 나왔어요~~!! ㅠㅠㅠㅠ

핫시야~~누나가 너때문에 삐사마 콘서트 가는거야~~진짜 너보러...그것만 알아주렴~~~ㅋㅋㅋ

 

다른 그룹들은 몇장씩 있었는지 모르겠어요...;;

일단 예의상(?) B.I.Shadow도 한장 공개~!! ㅋㅋ

 

어이쿠...켄토군...이건 뭔 컨셉?! ㅋㅋㅋ

얼굴은 애기인데...암튼 섹시하려고 노력중...ㅋㅋㅋ

 

난 B.I.Shadow보다는 Mis Snow Man이 좋음~!! ^^

 

작년 캇툰 내한콘을 계기로 급 패밀리 맺은 FiVe

기타리스트인 리키야~~이번에 입적했어요~~!!! 결혼 축하축하~~!! ^^

쥬니어로서 첫 품절남인건가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개인별 프로필도 있어요~~

키스마이들 단체로 검은티 입은거 넘 세련되고 이뻐요~~^^

 

A.B.C-Z도 티셔츠 맞춰입었음 좋았을껄...^^;;

 

뒷면에는 이렇게 안에 있는 그룹별 사진들 요점정리?! ^^

 

캘린더의 전체적인 형태를 보면 오른쪽과 왼쪽이 나뉘어진 형태예요~

오른쪽엔 큰 사진 왼쪽엔 날짜가 써있는 작은 사진...

(아...좌우는 의미가 없네요...뒤집으면 바뀌니까...ㅋㅋㅋ)

 

이 개인컷이 크기는 작은데 또 완전 완소예요~~

일옥갔더니 이걸 벌써 멤버별로 잘라서 팔고 있더라는...;; ㅋㅋㅋ

켄토 완전 귀엽고...아...켄토가 두명이네...ㅋㅋ둘다 귀엽~~ㅋㅋ

사쿠마군도 잘나왔다~~^^

 

이게 나름 월별로 컨셉이 있고...아이들이 들고있는 물건에 일(日)이 표현되어 있어요...갯수로...ㅋ

4월은 장미꽃수가 늘어나는군요...ㅋ

 

5월은...작은 칠판조각에 숫자쓰기~!!

 

6월이 완전 완소~!! 역시 누구 생일 있는거 아셨어~~ㅋㅋㅋ

생일별로 365일 다나온 인형을 들고...^^

근데 유독 6월에 생일이 많아보이네요~ㅋㅋ

 

꺅~~울 타이삐♥생일이 바로 6월 25일이랍니다~~!! ^^

저 인형 갖고싶다아아아...ㅋㅋ

 

사쿠마군이랑 핫시는 생일이 7월이군요~~^^

 

8월 컨셉은 폴라로이드?! ^^

이쁘고 멋진 내 타이삐♥는 무조건 크게~~크게~~~!! ㅋㅋ

 

니카짱 생일은 작년에 캇툰 내한콘 쇼니치날이어서 잊을수가 없어요~~ㅋㅋ

 

9월 컨셉은 숫자모양 초네요~~

근데...내 생일날은 누구일까~~~하고 궁금~두근~하며 폈는데...

쟤 누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핫시가 8일인거야~~ㅠㅠㅠㅠ

타이삐까진 아니어도 핫시였음 텐션 올랐을텐데...ㅋㅋㅋ 별개 다 실망~~ㅋㅋㅋ

 

미얏찌 생일은 나랑 같은 9월~!! ^^

 

울 밋군 생일도 9월...나보다 열흘 뒤인 17일~~!! ^^

 

자기 생일이라 뭔가 쑥쓰러운 후미큥~~~ㅋㅋ

 

11월 컨셉 귀엽죠?? 책이 한권씩 늘어나...ㅋㅋㅋ

 

어째 책 들고있는것도 섹시해~~ㅋㅋㅋ

 

12월 컨셉은 사과예요~~^^

타마짱 표정봐~~ㅋㅋㅋㅋㅋㅋㅋ

 

마사키 생일인 크리스마스 이브는 타이삐가 장식하네요~~^o^

뭔가 여러모로 기분 좋아~~!! 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는 신짱이 담당이군요~~ㅋ

(어??!! 신짱 빨간색 파워밸런스했따~~~~ㅋㅋ)

1월은 숫자컵으로 날짜 표시...^^

 

2월 컨셉은 핫케익~~^^

발렌타인데이는 밋군이 맡았어요~~ㅋ

 

나 너무 내가 좋아하는 쥬니어 위주로만 찍었어...;; ㅋㅋㅋ

전부다 찍으면 365장이라구요...넘 많아...;; ㅋㅋㅋ

 

3월에는 타마짱과 센가의 생일이 있지요~~^^

 

ㅎㅎ 어쩜 이렇게 이쁜 표정을 지을수가 있을까요?!

쇄골도 넘 이뻐~~~♡♡♡♡♡

 

2012년 4월 1일까지 나와있는 알찬 쟈니즈 쥬니어 캘린더입니다~~!! ^^

안샀음 어쩔뻔했어~~~라고 생각하며 보고 또 보고 쓰담쓰담 한답니다~~ㅎㅎㅎ

 

 

아...이 알찬 캘린더에는 말이죠~~그룹별로 사진찍을때 메이킹 사진이 또 있어요~~^^

 

니카짱은 센가 머리가 뭐가 맘에 안들었을까요?? 이 잡아주는 원숭이도 아니고...ㅋㅋㅋ

 

미사용한 사진중...시선을 다른데 본 버젼 사진...이것도 멋지죠 역시?! ^^

 

혼자 멋진척하면서 촬영해야하는데 옆에서 니카가 쳐다보니까 집중 못하겠다는 미얏찌~ㅋㅋ

 

빵먹고...우유마시고...진짜루 아침식사 제대로 하고있는 밋군~ㅋㅋㅋㅋㅋ

 

신문 읽는(척하는~ㅋ) 타이삐♥, 아무것도 안바른 식빵은 못먹겠다는 타마짱~ㅋㅋ

 

사진을 바로바로 체크하는 밋군~

자연스럽게 자기색깔(오렌지) 옷걸이를 집어든 왓타~ㅋㅋ

 

학교 청소시간에 꼭 이런 학생들이 있죠...

청소하라 그럼 대걸레로 칼싸움하는 녀석들...ㅋㅋㅋㅋㅋ

 

 

전부 깨끗하게 스캔해서 영구보존 하고 싶을만큼 완소 사진들 가득한

키스마이의 마지막 쥬니어 캘린더~♥

여러분께 살~짝 맛보기로 보여드렸어요...호호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