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228 - 쟈니즈넷 프로필에서 초상권 해금..? & 타키채널 백넘버 서비스

핑크언니♡ 2011. 3. 6. 01:30

미나상~~~こんあいば~!!

정말 미치도록 바빴던 한주를 보내고...모처럼 여유로운 하루를 보냈네요~~

담주라고 또 달라질건 없겠지만...;;

암튼...포스팅하려했던게 넘 밀려서 그저 맘이 불편할 뿐이예요~~ㅠㅠ

뭐 그래도 하나씩 풀어놔볼까요~~주절주절~~ㅋㅋㅋ

 

이번주 초였죠?? 갑자기 지인들 블로그에 쟈니즈넷 프로필 관련한 포스팅이...

뭔가~~하고 쟈니즈넷 가봤더니...모든 그룹들의 프로필에 무려 사진이 등장한 놀라운 사건이 발생했더라구요~!! ㅋㅋ

유독 사진을 사용하는 초상권에 몹시 많이 민감한 쟈니즈에서...

이렇게 프로필에 그룹-각 멤버들의 사진을 싣어주었다니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닐수 없네요~!!

물론 "타키채널" J-Birthday 프로필에 쥬니어들 프로필을 싣어줬을때도 깜놀했는데...

이렇게 데뷔조까지 전부 해줄줄이야...;;;

J-Ticket 인터내셔널 부터 시작해서...조금씩 변화해가는 쟈니즈 사무소가 느껴지네요...

정말 경영진이 바뀐건가?? ^^;;

 

자~~그럼 람군들을 시작으로...(편애를 듬뿍 담아...♥)

데뷔조 순서대로 프로필을 쭉 정리해보았어요~~^^

다들 새 앨범 낼때마다 프로필 사진은 바꿔주겠죠?! ㅋ

"ARASHI"

람군들은 이번『Lotus』싱글 사진이네요~~^^

 

 

"SMAP"

나카이군...개인사진도 페도라 쓰고 찍으시지~~^^;;

참...싱고군...2분기~~게츠쿠 축하드리며...울 타마♥잘 부탁드립니다~~!! ^^

 

 

"TOKIO"

조시마리다...올해는 어떻게...좀 가시려나요?! ^^;;

아래 아우님 한분 더 먼저 보내시는건 아닌지...;;;

 

 

"KinKi Kids"

코이치왕자님은 역시 멋져요...꺄응~~~;; ㅋㅋ

글구 쯔요시군도 살 좀 빠지셨나~~프로필 사진 잘나왔네요~~^^

 

 

"V6"

역시 멋지다...카미센...^^

 

 

"タッキ-&翼"

꺅~~~대장님 대장님 울 타키대장님~~!! ^^

근데 츠바사군........수염은 좀 안기르심 안될까여?! ㅋㅋ

 

 

"NEWS"

아...역시 담당 아닌 그룹의 멤버들 프로필을 새삼보면서...

출신지를 새롭게 아는것도 재밌네요~~^^

시게가 오사카였다니...ㅋㅋ 글구 은근 카나가와 출신이 쟈니즈에 많군요~~!!

 

 

"関ジャ二∞"

어머나...개인사진에서 울 금쿠라군...너무 얏스같이 나와서 얏스 사진 두번나온줄 알고 깜놀~!!

나...탓쫑한테 애정이 식었나?! ㅋㅋㅋㅋㅋ

 

 

"KAT-TUN"

음...왜 캇툰이들은 새 싱글이 아니고『CHANGE UR WORLD』때 사진일까나?? ㅋ

뭐뭐...뭐여도 우리애는 넘 이쁘니까~~다이죠부~~!! ^^

 

 

"Hey!Sey!JUMP"

귀여운 JUMP아가들~~ㅋㅋ

근데 생각해보니...여기 형님조들이 울 센가보다도 형아네...절대 그리 안보이는데...

아우조들이 핫시랑 동갑인것도 절대 못믿겠고 말이지...ㅋㅋㅋ

 

 

"콘도 마사히코"

맛치상~~^^

 

"소년대"

카운콘에 가끔씩 오셔서 세뱃돈 대거 쏘시는 대선배님들...^^

 

"이쿠타 토마"

토마군...특이하게 홋카이도 출신이네요~~!! ^^

그룹활동을 하지않고 솔로로서...그것도 노래가 아닌 연기로 자기 자리를 확고히 확립한 쟈니즈...!!

 

 

"아카니시 진"

아...........진군...사진 왜저래요?! 뭔가...안이쁨...;; ㅠㅠ

진이 사진 좀 바꿔주세요~~~ㅠㅠ

 

이제 5월이면 여기에 울 키스마이♥들 프로필이 추가되겠군요~~이쁜 사진과 함께~!! ㅋㅋ

울 키스마이들이 14번째 쟈니즈 데뷔조 그룹으로 프로필 등록될 날이 빨리 왔음 좋겠어요~!! ^^

 

 

쟈니즈 사무소의 긍정적(?)인 변화를 한가지 더 이야기 하자면...

내사랑 <타키채널>에 드디어...드디어..."BACK NUMBER" 서비스가 생겼어요~!!! ^o^

일주일에 한번씩...매주 금요일 정오에 갱신되는데...

예전꺼 녹화를 못해놓은것들도 있고...가끔 너무 바빠서 일주일동안 못보고 지나친 것들도 있어서...

그런 것들이 너무 다시 보고 싶고 녹화도 다시 해놓고 싶었는데 너무너무너무 잘됐지 뭐예요~~ㅋ

 

이렇게 방송 날짜와 출연자가 소개 되어있지요~!!

 

"시청방법"을 소개해주고 있네요...

1. 재생환경

2. 구입영상선택

아...단점이 있다면...공짜가 아니라는거...;; 그럼그렇지~~;; ㅋㅋㅋ

 

구입하고 싶은 영상을 고르고...메일주소를 입력합니다~!!

 

그 메일 주소로 온 메일을 통해 결제방법을 선택하고...결제~!!

 

그럼 또 다시 구입완료 메일이 온대요~~

거기에 적힌 패스워드를 넣으면 구매한 영상을 볼수 있답니다~!!

그러나...단 3일동안이요~~!! ^^;;

52엔 내고 그정도면 뭐 나름 괜찮지요?! ㅋㅋㅋ

카드로 쉽게 결제 가능하니까...파일로 가지고 있지 않은 키스마이들꺼 좀 구입해줘야겠어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또 살떨리고 피말리는 티켓팅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3월 9일 (수요일) 저녁 8시~!!!!!!

흐미.................진짜 작년에 캇툰 내한콘때 난리쳤던게 아직 생생한데...

그짓을 또 해야한다니...(누가 시켰음?! 담당도 아니면서~ㅋㅋㅋ)

솔직히...꼭 보고 싶긴 하지만...못보면 죽을꺼 같은 그정도는 아니니까...

일단 맘은 지난번보다는 편해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일단 가긴 갈꺼임~!! 핫시보러 가야해요~~울 핫시~~!! ^^ ㅋㅋㅋ

과연 담주 수욜날 내가 또 승리의 포스팅을 할 수 있을런지...후덜덜입니다~정말...ㅠㅠㅋㅋ

 

 

아...이건 그냥...ㅋㅋ

DVD 표지 떴길래요...ㅋㅋㅋ

역시 포스터랑 같은 사진이군요~~~~여신 마사키님...^^

 

 

음...그리고...아주 핑크언니 올해는 무슨 DVD 대풍년인가요~!! -_-;;

작년에 내가 보고온 부타이들 아주 다 DVD로 내주시려고 작심하신 쟈니상...ㅋㅋㅋ

마사키 부타이에 이어...키스마이들의 "쇼넨타치"도 DVD 발매 결정~!!

넘 좋죠...하하하...좋긴 좋은데...;; ㅋㅋㅋㅋㅋ 아이고 내지갑~~ㅋㅋㅋㅋㅋ

 

 

글구 울 키스마이들 스케쥴 얘기하던 것 중에서...

후지+키타를 제외한 나머지 다섯명...센가,미얏찌,왓타,타마,니카가

<타키자와가부키>에 출연 예정이었는데요...

어느날 갑자기 타마짱은 다른일때문에 출연이 취소되었다고 공연안내에 막 뜨길래...

무슨일일까??? 혹시...렌도라?? 막 이랬는데...

정말 렌도라였어요~!!! 그것도 무려 게츠쿠~~!! 꺄아아~~↖(^^)↗

<행복해지자>라는 드라마인데요...스맙의 싱고군이 주연이래요~~기대기대~!!

이제 울 키스마이들도 막 렌도라 릴레이로 달려주려나요?! ㅋㅋㅋ

타마짱~~오메데또오오~~~~!! 잘해야해~~화이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