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222 - 축하할 일도...사야할 것도...너무 많아 정신없음...ㅋ

핑크언니♡ 2011. 2. 22. 23:58

 

미나상~~こんあいば~!!

날씨가 정말 많이 따뜻(?)해졌죠??

아침저녁으론 춥긴 하지만...낮기온은 12~13도까지 올라가서 이젠 봄이 느껴지네요~~^^

이렇게 해서 또 몇일 후면 2월이 다 끝나고...ㅠㅠㅠㅠ

어느덧 2011년의 두달이 사라졌어요~~뭔가를 한 기억도 없는데 말이죠...ㅋ

 

또 수다가 몹시 밀렸어요...ㅋㅋ

뭐부터 수다를 늘어놓아야할까나~~~

그냥 사진 보면서 해야겠네요...^^;;

 

이건 우리나라 스타벅스에서 이번 발렌타인데이 한정으로 나온 충전카드 사면 줬던 코스타(컵받침)

겨울한정으로 일본에서 봤던 하늘색이 참 아직도 눈에 밟히네요...ㅋㅋ

이거 색깔별로 다 모으면 꽤나 이쁠듯...뭐 딱히 쓸데는 없지만...ㅋ

난 일단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츄츄한테 받은 초록색이랑 핑크 두개 모음~!!

한번 혼끼로 모아볼까나?? ㅋㅋㅋ

(이놈의 굿즈 욕심은 쟈니즈로도 모자라서 스타바까지...;; 아~~피곤...ㅋㅋ)

 

히히~~이건 울 히릿이 오사카 갔다오면서 사온 오미야게~~

발렌타인 바로 전에 갔다와서 백화점 지하가 거의 쵸코렛만 팔더라는...(오바 좀 보태서..ㅋ)

 

역시 기간한정으로 나온 LOOK 딸기맛~!!

딸기 밀피유, 딸기 무스, 딸기 프로마쥬, 딸기 샴페인 데세르

 

흐흐...그리고 히릿이 또 잡지 사다줌~~!! ^o^

우리나라에 은근 티비지 많이 들어오는듯 하면서도 잘 못구하는게 있어서...

그냥 표지에 있으면 바로바로 구매...ㅋㅋㅋ

그리고 정말 너무 갖고싶었던 <Como>~!!!

 이건 정말 여기서 구하기가 힘들어서...손에 넣고 어찌나 기뻤던지...ㅋㅋ

 

울 타이삐♥가 이렇게 이쁘게 나왔거든요~~ㅠㅠㅠㅠ

단독기사라 더더더 완소구요...ㅠㅠㅠㅠㅠㅠ

(그래...그니까 그만울고 포스팅을 해야지?! ㅋㅋㅋ)

 

다시한번 히릿~~아리가또오오~~~^^

 

 

지난주는 정말 핑크언니에게 있어서 생일주간이랄까요...내생일 말고...ㅋㅋ

마마생신에다가 그담날은 바로 츄츄 생일...그담날은 대빵이 생일..ㅋㅋㅋ

그래서 덕분에 이래저래 바빴답니다...후후

 

수욜날...대빵이에게 생일축하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센트럴시티에서 데이또~!!

근데 선물을 오히려 받아왔지 뭐예요~~ㅋㅋ

대빵이가 발렌타인데이라고 쵸코를...^^

 

어머나...어쩜 이렇게 박스 색깔이 사랑스러울수가~~ㅋㅋ

울 타이삐 색깔이네요?! ㅋㅋㅋㅋㅋ (저 색깔 이름이 언제부터 타이삐~?! ㅋㅋ)

 

어머어머...하트도 어찌나 이쁜지...^^

아주 맛있게 급 흡입하였답니다...아리가또오~~~ㅋㅋㅋ

나 생각해보니 지난주부터 쵸코 정말 너무 많이 먹는듯...;;

 

너무 귀여운 리락쿠마 밴드도...^^

손가락 이런데 말고 좀더 Full(?)로 길게 잘 붙일만한데가 다치면...그때 쓸께~!! ㅋㅋ

 

 

목욜날은 츄츄랑 정말 너~~~~~~~~~~무 오랜만에 데이또~!! ^^

2차로 갈곳은 정했는데...1차로 저녁먹을 곳을 못정해서....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자와" 선택~!!

 

주인 아저씨께서 일본분이셔서...뭔가 한국말로 주문하기가 죄송(?)했던...ㅋㅋㅋ

 

벽에 귀여운 고양이 그림들이 여러개 걸려있었어요~~ㅋ

 

츄츄가 시킨 규동~!!

 

핑크언니가 시킨 오야코동~!!

 

오오~~~진짜 맛있게 생겼죠?!

진~~짜루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아............침고여...ㅋㅋㅋ

 

열씨미 밥먹으면서 막 수다떨고 있는데...

갑자기 람군들 ♪Beautiful days 가 흘러나와서 둘이 괜히 깜놀해서 수다 멈추고...ㅋㅋ

 

황금색 번쩍번쩍이는 마네킨네코~~^^

옆에 우사기짱도 귀엽네요~~

역시 일본음식 파는 가게들은 이런 아기자기한게 많아서 넘 이뻐요~~

딱 내취향~~ㅋㅋ

 

츄츄와 맛나게 저녁을 먹고 우리가 2차로 간곳은..."Ree & Reen"이라는 Bar

<바텐더> 때문에 늘 칵테일이 고팠던지라...ㅋㅋㅋㅋㅋ

비록 사사쿠라 류상은 없지만...ㅠㅠㅠㅠㅋㅋ

 

메뉴에 칵테일 재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없어서 주인 아저씨한테 물어봤더니

아예 아저씨가 백과사전을 주고 가십니다...ㅋㅋㅋ

 츄츄는 블루 하와이를 시켰구요~~~

 

핑크언니는 엔젤스 티어~!!

 

아직 크리스마스 장식을 못벗은건지...아님 원래 항상 이런건지 잘 몰겠지만...

암튼 창가쪽에 일루미네이션 장식이 이뻤어요~~^^

 

고구마튀김과 한치를 안주로...ㅋㅋㅋ

우린 분명 쥐포 있는거 시켰는데 아저씨가 쥐포를 안주셨어요...ㅠㅠㅠㅠ

아저씨한테 계산할때 말했더니 원래 쥐포 없는거 시킨줄 알았다고...ㅠㅠ

대신 담에 와서 말하면 쥐포 2마리 주신다고 했어요~~꼭 말해야지~!! ㅋㅋㅋ

 

이 아이가 블루 하와이입니다~~

색깔이 너~~무 이쁘죠?! ^^

 

핑크언니가 시킨 엔젤스 티어...

잔이 이쁘네요~~ㅋㅋ 근데 은근 럼맛 강해서 끝에 좀 오더라는...ㅋㅋ

한잔씩 더 할까 하다가...다음날 또 약속이 있어서 서둘러 집으로...ㅋㅋ

 

 

금욜날은...아라시까이의 멤버가 모였어요~~ㅋ

핑크언니, 철푸덕짱, 치에짱, 츄츄

 

이날 간곳은 이자카야 "MoRomi(모로미)"

 

이것저것 주문하고 폭풍수다 떨고 있는데...

치에짱이 발렌타인 기념으로 나마쵸코를 만들어왔어요~~~^^

화이트랑 다크 쵸코에 코코아/녹차파우더가 잘 어우러져서...

진짜 깜놀하게 맛있었어요...부드럽고...ㅋㅋㅋ

정말 나의 쵸코사랑은 왜케 끝이 없는걸까...ㅋㅋㅋㅋ

 

 

크큭...귀여운 포크에는 리락쿠마 스티커도...ㅋㅋ

 

 선약이 있어서 불참한 대빵이가 선물을 보내왔어요...

트뤼플 쵸코랑 칸쟈니 스티커...ㅋㅋㅋ

 

칸쟈니 스티커랑 메모지...포스트잇...

칸쟈니꺼는 첨봐서 신기했어요~~ㅋㅋㅋ

 

식전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두부샐러드(?)

 

아...!!

"모로미" 조명이 무지 어두워서...뭘찍어도 누렇게 나오네요...ㅠㅠ;;

 

생자몽사와도 한잔씩 시키고...ㅋ

 

진짜 생자몽이 잔뜩 들어있어요...ㅋ

자몽이 쓴건지...술이 쓴건지...

암튼 즐겨마시는 우메보시 사와보다는 좀 쓰긴했어요~^^;;

 

카레풍미의 해물나베우동

 

늘 마사키 생각나게 만드는 카라아게

 

모듬꼬치 8종세트

 

먹기좋게 다 빼서 맛있게 흡입...ㅋ

 

축하할 일들이 많아서 케익을 사긴사야하는데...

일단 배부를걸 대비해서 조각케익으로 준비...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가 뭔가 이상하죠?! ㅋㅋㅋㅋㅋㅋㅋ

 

츄츄 생일 축하도 해야하고...

키스마이♥들 데뷔 축하도 해야하고...

본인은 원하지 않았지만...ㅋㅋ 철푸덕짱 취업 축하도 해야하고...

축하를 해야하니 초를 켰다 꺼야하는데 초가 없는거죠...ㅋㅋㅋ

근데 왜 난 성냥은 있었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성냥 바로 꽂기...뭐...맘이 중요한거죠~~이러고 있지...ㅋㅋㅋ

 

배가 찢어지게 불렀지만...그래도 자리옮겨서 차는 마셔야한다며...

금욜 저녁에 그 수많은 인파를 뚫고..."예다원"에 가서...또 차마시면서 폭풍수다...ㅋ

숲속의 열매?? 내가 시킨 TEA 이름이 뭐였더라...

암튼...츄츄의 초강력 레몬차만 빼놓고 모든 TEA는 다 살짝 향기만 나는 그냥 물...;; ㅋㅋㅋ

너무 TEA잎을 아끼시더라...;;

 

차마시면서 계속 수다의 주제...사업? 부업? 투잡? ㅋㅋㅋㅋㅋㅋ

암튼 나 조만간 또 사고치는거 아닐지...;;;

 

츄츄랑 대빵이랑 다시한번 생일 축하하구~~

철푸덕짱도 취업 축하하구~~~

울 키스마이들 데뷔결정 난거 넘넘넘 축하하구~~

늘 이렇게 좋은일만 많았음 좋겠어요~!! ^^

 

 

그쵸...드라마 시작했는데 왜 굿즈가 안나오나 했는데...

이상하게 마사키 드라마 굿즈에는 흥미가 없어서...<마이걸>때도 하나도 안산...;; ㅎㅎㅎ

이번에 <바텐더>도 이렇게 4종류 굿즈가 나왔어요~!!! ^^

 

<바텐더> 샤프

¥650

 

로고하나 박았을 뿐인데 또 겁나 비싼거죠...;;

 

귀여운 참 두개도 달렸다네요...ㅋㅋ

 

<바텐더> 스트랩

¥945

 

그나마 굿즈중에 이게 젤 탐나네요~~

귀엽다~~~근데 가격은 안귀엽다~~~ㅠㅠ

 

뒤까지 신경썼다고 보여주는군요...;;

 

<바텐더> Lapin 아로마 캔들

¥1,050

 

아......진짜.....좀 실용적인거 못만드니???

 

뒤에 로고 박았다고 또 자랑질...;; ㅋㅋㅋ

 

<바텐더> Lapin 머그컵

840

음...이것도 뒤나 아래에 로고 박아놨겠죠?! ㅋㅋ

이상하게 <마이걸>에 이어서...이번에도 별로 땡기는거 없음...ㅠㅠ

테레아사는 굿즈를 별로 못만드나봐요~~ㅠㅠ

그런데도 1차로 나왔던 아로마캔들이랑 머그는 나오자마자 품절이었다니...

역시 마사키....라고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ㅋㅋ

 

 

일본 스타벅스에는 이맘때쯤 항상 사쿠라 한정 제품들이 나온답니다~~!!

벌써 10년째 사쿠라 시리즈가 나오고 있군요...

올해도 변함없이..."SAKURA IS HERE"

 

사쿠라 크림프라푸치노랑 사쿠라 라떼도 마셔보고 싶구...

사쿠라 쉬폰케익이랑 사쿠라 데니쉬도...ㅠㅠㅠㅠ

 

그러나 먹는거 보단 역시 굿즈가 호시이~!! ^^

 

사쿠라 2011 텀블러

 

일반 텀블러(위)는 작년꺼가 더 이뻤던거 같구...

스테인레스 칼라 텀블러(아래)는...저 핑크색 좀 탐나네요...ㅋㅋ

 

그냥 머그보다는 아래 유리머그가 이쁘네요...

더블월이라 튼튼할꺼 같기도 하고...

투명하니까 쥬스 따라놓으면 더 이쁠꺼 같아서...ㅋㅋ

 

핑크언니가 이번 굿즈중에서 젤루 갖구 싶은건...바로 저 베어리스타 걸 곰인형~!! ^^

기모노 입고 있는 곰인형인데 왜케 이쁘죠?!

저 아이도 기간 한정별로 수없이 옷을 바꿔입고 나오는데...

이번 기모노는 좀 많이 이쁜듯...ㅋㅋ 진심 지금 고민하고 있답니다...ㅋㅋㅋ

 

음료 교환권도 사쿠라가 넘 이쁘게 그려져있네요~~아...이뻐라...ㅠㅠ

 

물병도 이쁘고...스타벅스 카드도 이쁘고...

근데 VIA는 사쿠라 한정 안나왔나보네~~~

이치고랑 그거 나옴 이쁘겠다~막 얘기하고 있었는데...ㅠㅠ

 

암튼...<바텐더> 굿즈보다...스타바의 사쿠라한정 굿즈들이 더더더더더 탐나고 있어요...ㅠㅠ

진짜 왜케 살게 많은거야...어흑...ㅠㅠㅠㅠ

 

싱글낸지 한달만에 또 이렇게 부타이 DVD 내주시는 멋진 마사키사마...;; ㅋㅋ

근데 이렇게 마사키 부타이가 DVD로 나오는게 첨이라...

맨날 밀녹만 보다가...내가 직접 보고온 부타이가 DVD로 나온다니 넘 좋네요~~^o^

초회 따로 안나오니까 일본가서 사도 되겠지?? 라고 생각하는 중인데...

설마 완판되어 버리거나 그러진 않겠죠?! 그냥 예약할까?? 아~~고민고민~~~

 

요즘은 정말 인터넷 들어오면 맨날 뭐살까 뭘사지말까~~

맨날 이러고 Wish List 작성하고 있어요...ㅠㅠㅠㅠㅋ

아...맞다...

캇툰이들도 또 싱글 내던데...;;;

아............진짜..........얘들아 날좀 살려줘~~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