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百識王]

[Kis-My-Ft2-타이삐] [백식왕-110802] 팬더의 백식왕

핑크언니♡ 2011. 8. 11. 23:52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오늘 <백식왕>의 주제는..."팬더"입니다~!!!

저 두 여자분은 왜 하필 하고많은 것중에서 팬더에 빠진걸까요?! ㅋㅋㅋ

팬더 인형 주렁주렁 달고 나온 덕후의 코디가 참 맘에 드네요~~ㅋㅋㅋ

더피도 저렇게 손 자석으로 붙는 애들 있는데...그거로 저렇게 주렁주렁 해도 완전 귀엽겠는데요?!

또 본문 내용보다 딴 생각 잔뜩...ㅎ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