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百識王]

[Kis-My-Ft2-타이삐] [백식왕-110816] 귀신의 집의 백식왕②

핑크언니♡ 2011. 8. 22. 01:58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아니 여름 다끝나가는 이마당에 왜케 <백식왕>은 계속 납량특집이랍니까~~ㅋㅋㅋ

지난주에 이어 또 "귀신의 집"의 백식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첨 시작부분에 VTR보는데...

울 타이삐는 어쩜 저리 눈하나 깜짝 안하고 씩씩하게 잘본대요~~~?! 완전 나랑 똑같잖아~~ㅋㅋ

근데 케이토군은 막 와이퍼 화면에서 사라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위에 VTR 안보고 아랫쪽에 케이토랑 쇼군 표정 보느라 완전 빵터졌음~~ㅎㅎㅎ

암튼 오늘은 귀신의 집을 만드는 사람들을 만나봤구요...

귀신의 집이 만들어지는 과정들을 자세히 보여줬답니다~^^

저렇게 다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고가면 안무서운거 아닐까요?!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