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百識王]

[Kis-My-Ft2-타이삐] [백식왕-110823] 곱창의 백식왕

핑크언니♡ 2011. 8. 26. 13:40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아아~~오늘 <백식왕>은 배가 고픈 상태에서는 절대 보기가 힘드니까...

꼭 밥 많~이 먹고 배부른 상태에서 보는게 좋겠어요~!!

전...새벽에 이거 보다가 진짜 입에 재갈물고 허벅지를 바늘로 찌르며 새어나오는 비명을 참고...ㅋㅋㅋ

뭐 맛난거...먹는거는 육해공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하는 핑크언니인지라...

고기 다이스키~~!! 양,대창,곱창 완전 다이스키이이~~!! ^^

곱창 종류가 늘 헷갈리기는 하지만...난 양이 참 좋던데...

저렇게 24가지 종류나 있는지 몰랐어요~~

오늘 완전 곱창 공부 제대로 하는데요?!

언젠가 나도 저것들을 다 정복해버릴테닷~!! ㅋㅋㅋ

맛난 고기 울 타이삐도 좀 먹여주지...ㅠㅠㅠㅠㅋㅋ

입맛 다시는거 작은 화면에 나올때마다 안쓰럽네요...

당장 화로 하나 들고 소한마리 끌고 가서 좀 먹이고 싶은...ㅋㅋㅋㅋㅋ

암튼 울 타이삐로케 원츄우우우~~~!!!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