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百識王]

[Kis-My-Ft2-타이삐] [백식왕-110830] 도쿄만 크루즈의 백식왕

핑크언니♡ 2011. 9. 11. 23:43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오늘 백식왕의 주제는 "도쿄만 크루즈 2011" 입니다~!!

야카타부네...라고 놀잇배~라는 문화가 일본엔 있죠~

영화나 드라마에도 자주 등장하는거라 친숙하네요~!! 우리나라엔 없는거라 신기하기도 하고~ㅋ

안그래도 작년에 하마마츠쵸역에 저 시간즘 들렀더니 유카타 차림의 언니들이 겁나게 많아서 뭔가했는데~

바로 저런게 있었군요~~담에 함 직접 타보고 싶네요~~^^

근데...저렇게 난빠 안당해서 슬퍼지면 어쩌죠?! ㅋㅋㅋㅋㅋ

언제나 큰 웃음주는 <백식왕> 토다이 출신 AD땜에 오늘도 완전 웃겼네요~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