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百識王]

[Kis-My-Ft2-타이삐] [백식왕-110809] 귀신의 집의 백식왕①

핑크언니♡ 2011. 8. 12. 09:50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오늘 <백식왕>의 테마는..."귀신의 집" ㅋㅋㅋ 여름답네요~!!

ㅋㅋㅋ 울 쿨가이 케이토군이 귀신의 집 로케를 다녀왔군요...ㅋㅋㅋ

사나삐랑 같이가지~~~ㅋㅋㅋㅋㅋ

왠지 둘이 손붙들고 울었을꺼 같은데...하하하

암튼 저기 후지큐에 새로 생긴 저 귀신의 집은 얼마전 히미쯔 Perfume 편에서 나왔었죠~

(아...나 포스팅 아직 안했구나....ㅠㅠ;;)

케이토군 그 무서운 와중에서도 여러가지 미션하느라 수고 많았어요~ㅋㅋㅋ

울 타이삐♥는 워낙 쎈남자라 저런거도 전혀 괜찮다고...ㅎㅎㅎ

근데 막 실제로 가면 겁나 깜짝깜짝 놀래는거 아님?? 흐흐흐

타이삐♥랑 저기 후지큐 놀러가고 싶네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