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マネたくなるTV](終)

[KAT-TUN] [KAT-TUNの絶対マネたくなるTV-111206] #08 - 코키(밥 도둑) & 윳치(돗키리)

핑크언니♡ 2011. 12. 12. 01:57

                                                                                                   영상출처 : KAL

                                                                                                            자막 : TEAM KAZUYA

 

오늘 <마네테레비>에는 정말 꼭꼭꼭 외우고 싶을만한 정보가 등장해요~!!

콕사마가 도전하고 온 일본 47개 도도부현의 "밥 도둑" 맞추기~!!

꺄아아~~진짜 보는 내내 뜨끈한 흰 쌀밥에 저것들 얹어서 먹고 싶어서 죽을뻔~~ㅠㅠ

앞으로 일본가면 꼭 저런 밥 도둑들을 하나씩 사와야겠어요~~!! 꼭꼭꼭~!! ㅋㅋㅋ

콕사마 배터질까봐 준노랑 윳치횽아도 투입되고...

하리센본 하루나상에다가 AD의 도움까지 받아서 결국 다 클리어 했네요~~!!

지도 그려서 꼭 다 외워야겠어요~~ㅋㅋㅋ

+

두번째로...윳치횽아의 새 코너가 생겼어요~!! "퀴즈 나카마루군" ㅎㅎ

오늘은 윳치횽아가 돗키리에 당하고 하는 리액션을 보고...

진짜와 가짜를 구별하는 퀴즈를 모두가 풀어봅니다~~ㅋㅋ

 

이렇게 첨 생긴 프로그램이 이것저것 막 시도할때면 나도 불안..;; ㅎㅎ

제작진이 많~이 고민하고 있나봐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