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マネたくなるTV](終)

[KAT-TUN] [KAT-TUNの絶対マネたくなるTV-111213] #09 - 코키(세계기록 도전) & 웨다(교섭술)

핑크언니♡ 2011. 12. 17. 21:02

                                                                                                  영상출처 : KAL

                                                                                                           자막 : TEAM KAZUYA

 

크크큭....아니 콕사마 대체 왜케 세계기록 도전에 저렇게 열올리는건지~

비록 비공식이지만...근데 세계기록 깨면 그렇게 신날수가 없어요~~ㅎㅎㅎ

오늘은 특별히 멤버들 다 불러다가 운동장에서 도전을~!!

페어 뜀뜰뛰기, 축구공 패스, 쵸코렛 색 나누기...를 했는데요~

웨다언니는 역시 복서답게 진짜 체력 장난 아니고~~

윳치횽아는 젓가락질 왜케 잘하나요?! ㅎㅎㅎ 웃겨~~ㅋㅋㅋ

+

오늘도 이리구치 데구치 다구치 게임은 계속 되었구요~~

대체 저 벌칙 음료는 얼마나 이상한 맛인지 이제 궁금해질라고 하네요~~ㅋㅋ

+

두번째로는 웨다언니가 안잣슈의 와타베상한테 교섭술을 배워서...

콕사마를 상대로 실전 교섭을...ㅋ

불쌍한 콕사마...완전 제대로 낚였어요~~~ㅠㅠㅋㅋㅋ

준노만 완전 계탔네~~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